[단독] 마스타우 X 도끼 뭉쳤다..최고 수위·등급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타우와 도끼가 세게 뭉친다.
마스타우는 최근 도끼와 의기투합해 1월 중 싱글앨범을 발표하기로 합의하고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마스타우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으며 도끼가 작사 및 앨범의 전체적 작업에 참여하는 형식이다.
마스타우와 도끼는 앨범 막바지 준비에 전념하고 있으며 내주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마스타우는 최근 도끼와 의기투합해 1월 중 싱글앨범을 발표하기로 합의하고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마스타우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으며 도끼가 작사 및 앨범의 전체적 작업에 참여하는 형식이다.
관계자는 "두 래퍼가 작정했다"고 전했다. 수위나 등급 등을 의식하지 않고, 이제껏 하고 싶었던 정통 힙합을 들려주겠다는 의지다. '내뱉고 싶은 대로 내뱉는' 음악으로 마니아와 팬들의 귀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19금 판정도 환영하겠다는 의미다.
마스타우와 도끼는 앨범 막바지 준비에 전념하고 있으며 내주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아이콘의 바비와 뭉쳐 싱글 '이리와봐'를 발표한 바 있다.
마스타우는 2003년 정규 1집 '마스타 피스'로 데뷔했다. 힙합계의 실력자로 이름을 날린 그는 YG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며 이하이의 '1,2,3,4', 하이수현 '나는 달라' 등에 참여했다. 지난 2014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에픽하이 타블로와 함께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하기도 했다. 이후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립 레이블을 설립한 그는 그 해 10월 첫 싱글 '야마하'를 발표했다.
ssalek@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매매'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 근황 공개 '애잔'
- "신은경, 장 볼 때 980만원..10일 만에 카드한도 초과"
- 이민정, 이병헌 女스캔들에 침묵하는 이유는..
- 성동일 "'연기대상' 이휘재 사과? 노코멘트"
- 서경석 눈물 "서울대 못 갔으면 집안 풍비박산"
- “홍상수 사망→김연아 시한부” 유명 스타들 허위 부고 소식 다룬 가짜뉴스…
- 군조 "울랄라세션, 70억 벌었는데 정산 800만원…故 임윤택 사망후 나…
- '54세' 김혜수, 맘카페 난리난 전신 수영복 핏...몸매 비결은 '이것…
- "남자친구 말할 때마다 침이 너무 튀어" 결국 이별…"얼굴 흠뻑 젖어"
- [SC리뷰] 강은비, 17년 연인 ♥변준필 앞에서 극단적 시도…"악플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