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컴백' 비, 재킷 이미지 공개 '품격 있는 남성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가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15일 자정 컴백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매 활동마다 화려한 콘셉트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킨 비가 이번 앨범 타이틀곡 ‘최고의 선물’ 재킷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 예고 전에 돌입했다.
비 측은 "컴백을 앞두고 국내 예능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비하인드 영상, 하이라이트 안무 영상 등을 레인컴퍼니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V앱 채널에 전격 공개, 컴백 앨범에 대한 소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ㅣ이정아 기자]가수 비가 재킷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15일 자정 컴백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소속사 측은 2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고의 선물’이라는 제목 속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는 어둠이 짙게 깔린 배경에 블랙 톤의 깃털 달린 페도라를 눌러 쓰고 품격 있는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 활동마다 화려한 콘셉트로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킨 비가 이번 앨범 타이틀곡 ‘최고의 선물’ 재킷 이미지를 공개, 본격적인 컴백 예고 전에 돌입했다.
특히, 비에게도, 팬들에게도 이번 컴백은 그 어느 때보다 의미가 남다르다. 3년 만의 신곡 발표이자 소속사 레인컴퍼니로 독립 후 선보이는 첫 미니앨범이기 때문이다. 과연 어떤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이번 컴백무대를 선보일지 국내, 외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비 측은 “컴백을 앞두고 국내 예능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티저 영상, 비하인드 영상, 하이라이트 안무 영상 등을 레인컴퍼니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V앱 채널에 전격 공개, 컴백 앨범에 대한 소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비는 8일과 15일 오후 4시 50분 SBS ‘일요일이 좋다, 꽃놀이패’에 출연한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비, 1월 15일 컴백 확정 ‘특급 콜라보 프로젝트 준비’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