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2일 득녀..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 '빠르게 회복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장윤주가 딸을 낳았다.
2일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주는 이날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자 아이를 출산했다.
장윤주씨가 오늘(2일)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모델 장윤주가 딸을 낳았다.
2일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윤주는 이날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자 아이를 출산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아기와 산모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윤주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다.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꾸리겠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5월, 디자인 관련 회사를 운영 중인 4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다음은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저희 소속 모델 장윤주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장윤주씨가 오늘(2일) 새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여아를 출산했습니다. 아기와 산모는 모두 건강하며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 중입니다. 장윤주씨는 출산 소식을 알리며 “많은 분들의 격려와 사랑으로 첫 아이를 건강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며 간단한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하게 된 장윤주씨에게 여러분의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서울신문DB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최자 설리, '결별설 박살' 미국 데이트 현장 공개
- 남희석 "치과의사 아내, 도박까지.." 충격 고백
- 이병헌, 홍콩 뒤풀이서 여성과 스킨십 포착 '누구?'
- '불륜 논란' 김민희, 홍상수의 현재 근황 "정신피폐"
- 김혜수 유해진, 연인사이 아니었다? 김혜수 어머니 발언 들어보니
- 이국주 "남자친구 홍석천 가게에 데려갔다가.." 충격 폭로
- 최순실 연예인 관련 없다더니..YG, 1000억원대 수익
- 고현정 딸, SNS 통해 근황 공개 '엄마 똑 닮은 미모'
- '송종국 이혼' 박잎선 딸 지아 근황, 몰라볼 뻔
- '애마부인' 안소영, 현재 식당일 '충격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