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송혜교와 사심 가득 투샷 "송중기 씨 지원이 보검이 모두 수상 축하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송혜교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송혜교 씨의 뼛속까지 예쁜 모습 보시며 기분 좋게 새해 시작하세요. 송혜교 씨 송중기 씨 지원이 보검이 모두 수상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1일 진행된 'KBS 연기대상'의 사회자로 활약한 전현무와 배우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현무는 엄지척 포즈로 기쁨을 표현하고 송혜교 역시 유쾌하게 미소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손수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송혜교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1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송혜교 씨의 뼛속까지 예쁜 모습 보시며 기분 좋게 새해 시작하세요. 송혜교 씨 송중기 씨 지원이 보검이 모두 수상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게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1일 진행된 'KBS 연기대상'의 사회자로 활약한 전현무와 배우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있다. 전현무는 엄지척 포즈로 기쁨을 표현하고 송혜교 역시 유쾌하게 미소짓고 있다.
전현무는 앞서 방송을 진행하면서 송혜교 미모를 찬양, 팬임을 적극적으로 고백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송혜교는 '2016 KBS 연기대상'에서 송중기와 함께 공동대상, 아시아 최고 커플상, 베스트커플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병헌, 아내 이민정 옆에 두고 다른 여성과 스킨십.."가족 같은 사이" 논란 일축
- 김윤석 성희롱 논란에 '고개 푹'
- 아이비, 전 남친 몰카 동영상 협박에 절망..7년만에 심경고백
- 양세형, 19禁 인터뷰 시청자 호불호 갈려.."찝찝해"vs"진정한 신스틸러"
- 이종석 대상 수상소감에 태도논란 '주목기피증' 뭐기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