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지림, 슈주M 조미와 열애설..24살차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콩 배우 관지림이 슈퍼주니어M의 조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조미가 관지림 생일 파티에 참석해 인증샷을 올린 것이 발단이 됐다.
조미가 관지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고 요트를 타러 가기도 하는 등 각종 정황들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뒷받침한다는 주장.
관지림 측은 그러나 "거짓이다. 말도 안 되는 얘기다"며 조미와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홍콩 배우 관지림이 슈퍼주니어M의 조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조미 측은 관련 사실을 부인하고 있다.
29일 중국 연예매체 시나연예에 따르면 최근 싱글이 된 관지림 곁을 조미가 지키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조미가 관지림 생일 파티에 참석해 인증샷을 올린 것이 발단이 됐다.
조미가 관지림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고 요트를 타러 가기도 하는 등 각종 정황들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뒷받침한다는 주장. 특히 관지림의 친구인 종전타오가 두 사람을 소개시켜준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관지림 측은 그러나 "거짓이다. 말도 안 되는 얘기다"며 조미와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하지만 여전히 두 사람의 열애설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19禁 인터뷰 시청자 호불호 갈려.."찝찝해"vs"진정한 신스틸러"
- 이병헌, 아내 이민정 옆에 두고 다른 여성과 스킨십.."가족 같은 사이" 논란 일축
- 김윤석 성희롱 논란에 '고개 푹'
- 아이비, 전 남친 몰카 동영상 협박에 절망..7년만에 심경고백
- 이찬오 김새롬, 결국 각자의 길로..과거 외도 논란 영향 있나?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