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영·유세윤, 디바와 뼈그맨의 만남 '콜라보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희영과 개그맨 유세윤이 만났다.
장희영과 유세윤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곡인 '결혼까지 생각 안 했어'가 31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희영과 유세윤이 작사에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래퍼 비와이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킵루츠(Keeproots)와 비트메이커 페시네이팅(Fascinating)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이태원 프리덤', '쿨하지 못해 미안해' 등 재치 넘치는 B급 감성으로 사랑 받은 유세윤과의 만남으로 즐거움을 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가수 장희영과 개그맨 유세윤이 만났다.
장희영과 유세윤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곡인 '결혼까지 생각 안 했어'가 31일 0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결혼까지 생각 안 했어'는 신나는 올드스쿨 드럼과 레트로풍 베이스,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장희영과 유세윤이 작사에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래퍼 비와이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킵루츠(Keeproots)와 비트메이커 페시네이팅(Fascinating)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장희영은 이번 곡에서 머라이어 캐리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보컬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태원 프리덤', '쿨하지 못해 미안해' 등 재치 넘치는 B급 감성으로 사랑 받은 유세윤과의 만남으로 즐거움을 줄 전망이다.
ppbn@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2세 여배우, 나이 무색한 S라인에 '탄성'
- '대종상' 53년 전통의 추락, 모두가 져야 할 책임
- 독일서 정유라 흔적 발견..백색증 집사와 동행
- 솔지 활동 중단시킨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란?
- '안와골절' 김보성, 수술 포기 "평생 안구 함몰"
- 재산 빵빵, 얼굴 반반, 키도 준수…여성 개그우먼 결정사서 '퇴짜' 왜?
- 조형기 "요즘 방송엔 젊은 애들만 쓴다, 난 까였다…TV 나오고파" 8년 공백 근황
- 20대 딸이 손주 출산 거부하자…대리모 통해 늦둥이 낳은 남성
- 신혼 아내 살해 뒤 상주 맡은 남편…체포되자 장모에 웃으며 "다녀올게요"
- "숙박 앱 VIP 등급? 옛 애인이랑 얼마나 다녔길래"…새 남친이 이별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