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태완, 신곡 '필요해'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태완의 새 싱글 '필요해'가 공개됐다.
29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태완의 새로운 싱글 '필요해'가 발매됐다.
R&B 싱어송라이터 태완의 신곡 ‘필요해’는 29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태완의 새 싱글 '필요해'가 공개됐다.
29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태완의 새로운 싱글 '필요해'가 발매됐다.
이번 신곡 ‘필요해’는 개성 넘치면서도 친숙한 레트로풍의 신시사이저 멜로디에 자신에게 냉소적으로 대하는 헤어진 연인에게 손을 내밀어주길 바라는 절실한 마음을 노래로 담아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신곡 '필요해'는 올 한해 동안 레트로한 사운드와 흑인음악의 접목을 끊임없이 시도해온 태완의 2016년을 마무리 하는 곡으로, 데뷔 이 후 언제나 누구보다도 독보적이고 앞선 R&B를 선보이려 노력해온 그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고 밝히며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항상 앞선 음악으로 이 씬을 자극하고 있는 그의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B 싱어송라이터 태완의 신곡 ‘필요해’는 29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됐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새롬, SNS 비공개 전환..관심 부담됐나
- 대종상 여배우, 때아닌 노출 전쟁 레드카펫 '후끈'
- 日 '꽃미남 고교생' 대회 열려..우승자 보니 '깜짝'
- 태연, 위 아래로 '아슬아슬' [포토]
- 안소희 '치마는 짧고 단상은 높고'[포토]
- 심은하, 침묵 깼다…"좋은 분이라고" ♥지상욱과 심현섭 결혼 축하 (사랑꾼)
- "5시간 대수술, 병원비만 5억"...안재욱, 美서 '생존율 50%' 급성 뇌출혈 (같이삽시다)
- "이러면 가게 망해" 이동건, '카페 60개 소유' 전문가 일침에 눈 질끈 (미우새)[전일야화]
- '신혼' 이상엽, 골수암 투병 母에 조혈모세포 이식 "♥아내, 관심 없는 줄" (미우새)
- 김다현의 성장, 그야말로 무섭다 [엑's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