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나 "'보이스', 새 연기 간절할 때 만난 좋은 작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나가 오는 1월 방송하는 OCN 새 드라마 '보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하나는 29일 공개된 매거진 '하퍼스 바자' 1월호 화보 인터뷰에서 배우로서의 열정과 연기, 음악에 대한 진중한 생각들을 솔직하게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하나 |
배우 이하나가 오는 1월 방송하는 OCN 새 드라마 '보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하나는 29일 공개된 매거진 '하퍼스 바자' 1월호 화보 인터뷰에서 배우로서의 열정과 연기, 음악에 대한 진중한 생각들을 솔직하게 밝혔다.
오는 1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보이스'에 대해 이하나는 "보이스'는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던 간절한 시기에 들어 온 가장 좋은 작품이었다"고 밝혔다.
극중 국내 최초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 역을 연기하는 이하나는 "지금까지 전혀 경험 해보지 못한 감정선이 대부분인 인물인데다 보여 줄 게 많은, 보기 드문 여성 캐릭터라 생각된다.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이하나 |
이하나는 어떤 캐릭터에 매력을 느끼느냐는 질문에 "어벤저스'에 잠깐 나오는, 센터에서 일하는 여성상을 굉장히 좋아했다. '제이슨본'에서도, '밀레니엄'에서도, 메인 캐릭터의 주변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저에게는 굉장히 완성된 모습처럼 느껴진다"며 "빈틈없이 레드 립을 바르고 완벽한 모습으로 철두철미하게 일 하는 여성"이라고 예를 들었다.
이하나는 "평소 혼자 있을 때, 음악을 할 때 가장 익숙한 제 모습이 그런 여성과 맞닿아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에서 연기하는 강권주 역시 철두철미하게 일하는 여성으로서 하는 일만 바꾸면 평소 딱 제 모습"이라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원근, 27일 교통사고.."오늘(29일) 퇴원, 스케줄 소화"
- AOA, '익스큐즈 미' 뮤비 티저 공개..치명적 각선미
- '마음의 소리' 정소민, 양팔 깁스 '발셀카'..웃음
- 이광수, 재능기부 연말 선행..어린이 구호 캠페인 참여
- '라디오스타' 빅뱅 재치 입담에 시청률도 껑충..9.7%
- '강경준 불륜 용서' 장신영, 아들과 별거 중 - 스타뉴스
- 장신영♥강경준, 불화 딛고 경사 터졌다 [라스][별별TV] - 스타뉴스
- 25개월 연속 'No.1'..방탄소년단 지민, 4월 최고의 男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61주 연속 1위..4월 월간 랭킹 'No.1' - 스타뉴스
- "꽃보다 김태형♥" 방탄소년단 뷔, 감성 벚꽃+탄탄 근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