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운택, 과거..무슨 일 있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운택이 어두웠던 과거를 전했다.
27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행복’에서는 배우 정운택과 그의 부모의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정운택은 2001년 영화 ‘친구’로 인기를 얻은 이후 전과 3범 배우가 된 뒤 자살을 결심하고 아파트에서 뛰어내리려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결국 정운택은 "자살까지 생각했다"면서 당시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배우 정운택이 어두웠던 과거를 전했다.
27일 방송된 EBS ‘리얼극장-행복’에서는 배우 정운택과 그의 부모의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들은 함께 여행을 하며 그동안 마음에 담아두었던 이야기를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운택은 2001년 영화 ‘친구’로 인기를 얻은 이후 전과 3범 배우가 된 뒤 자살을 결심하고 아파트에서 뛰어내리려 했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그는 대리기사 폭행사건부터 무면허 운전 등으로 연예계 생활을 잠시 접어야 했다. 그러던 중에 어머니까지 직장암 말기 판정을 받아 공백기는 더욱 길어졌다. 결국 정운택은 “자살까지 생각했다”면서 당시를 회상했다.
이밖에도 정운택은 자신의 인생 이야기는 물론, 사건 이후 좀처럼 볼 수 없었던 근황을 전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 19禁 인터뷰 시청자 호불호 갈려.."찝찝해"vs"진정한 신스틸러"
- 이병헌, 아내 이민정 옆에 두고 다른 여성과 스킨십.."가족 같은 사이" 논란 일축
- 김윤석 성희롱 논란에 '고개 푹'
- 아이비, 전 남친 몰카 동영상 협박에 절망..7년만에 심경고백
- 이찬오 김새롬, 결국 각자의 길로..과거 외도 논란 영향 있나?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