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측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참사 전날 시술자국 의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스룸'이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전날 시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27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세월호 참사 다음 날인 2014년 4월 17일에도 박근혜 대통령의 얼굴에 미용 시술 흔적으로 보이는 자국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이는 '뉴스룸'이 주장하는 2014년 4월 21일 박근혜 대통령의 시술 흔적과 동일한 것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참사 전후 스케줄을 짐작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뉴스편집부] '뉴스룸'이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참사 전날 시술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27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는 세월호 참사 다음 날인 2014년 4월 17일에도 박근혜 대통령의 얼굴에 미용 시술 흔적으로 보이는 자국을 발견했다고 보도했다.
이는 '뉴스룸'이 주장하는 2014년 4월 21일 박근혜 대통령의 시술 흔적과 동일한 것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참사 전후 스케줄을 짐작해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뉴스룸'은 재작년 4월 15일 박근혜 대통령의 얼굴엔 시술로 추측되는 자국이 없다고 밝힌 바 있어 의혹은 높아진다.
성형외과 의사는 "(21일의 흔적과) 이견이 없을 정도로 비슷하게 보인다. 시술한게 천천히 멍이 빠진 것 같다"고 말했고, 이와 관련 청와대 관계자는 "세월호 당일 어떤 시술을 받았다는 건 있을 수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JTBC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김새롬, SNS 비공개 전환..관심 부담됐나
- 트와이스 결산..섹시부터 큐티까지
- 日 '꽃미남 고교생' 대회 열려..우승자 보니 '깜짝'
- 태연, 위 아래로 '아슬아슬' [포토]
- 안소희 '치마는 짧고 단상은 높고'[포토]
- "백종원, 출연자 하차시켜" 이번엔 '갑질 의혹'…'흠집내기' 반박도 [엑's 이슈]
- '80억 CEO' 현영, 공짜 사은품 유료 판매 논란…"현실판 슈블리맘" 지적 [엑's 이슈]
- 노필터라 더 문제…박봄 셀카에 남은 건 조롱과 상처뿐 [엑's 이슈]
- 이 얼굴로 음주 복귀?…리지, '성형설 재점화' 또 반감 [엑's 이슈]
- "추사랑, 할아버지 죽음에 큰 트라우마" 2년 간 지속된 눈물…야노 시호, 걱정 끝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