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SBS가요대전' 지드래곤-씨엘, 이 구역의 스웨그는 나(feat.유희열)

이정아 기자 2016. 12. 27. 0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2016 SAF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이 유희열, 소녀시대 유리, 엑소 백현의 진행으로 26일 오후 8시 55분 생방송 됐다.

‘가요대전’은 SM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수만의 K-POP 전망 인터뷰로 시작됐다.

이수만은 "‘가요대전’이 20주년인 만큼 올해는 더욱 특별한 무대가 마련돼 있다"라고 소개했다.

지드래곤, 씨엘은 물론 Bewhy, Okasian이 무대에 올라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선사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funEㅣ이정아 기자]SBS ‘2016 SAF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이 유희열, 소녀시대 유리, 엑소 백현의 진행으로 26일 오후 8시 55분 생방송 됐다.

‘가요대전’은 SM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수만의 K-POP 전망 인터뷰로 시작됐다. 이수만은 “‘가요대전’이 20주년인 만큼 올해는 더욱 특별한 무대가 마련돼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 기대 속에 YG 메인 프로듀서 테디가 준비한 ‘힙합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지드래곤, 씨엘은 물론 Bewhy, Okasian이 무대에 올라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인트로+백만원’ 무대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무대를 상의 중인 지드래곤, 씨엘, 테디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들은 이번 무대를 위해 열띤 토론을 했다. 오랜만에 볼 수 있었던 테디의 모습도 반가움을 안겼다.

이미지

무대를 구석구석 누비는 네 사람은 그야말로 연말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들이 내뿜은 강한 에너지도 인상적이었다.

이 무대의 홍일점 씨엘의 카리스마는 여전했고 네 사람이 뿜어내는 열기는 브라운관을 넘어 시청자들에게까지 후끈후끈하게 전해졌다.

특히 씨엘이 MC들이 앉아있는 의자로 향했고 의자에 앉아 스웨그를 뽐내자 MC 유희열이 그 옆에 앉아 강한 눈빛을 보내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가요대전’은 지난 1997년에 첫 회를 시작, 올해로 20회를 맞았다. ‘가요대전’에서는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가 17년 만에 출연하고 2세대 아이돌인 태연과 현아가 솔로로 무대에 오른다. 엑소, 샤이니, 방탄소년단, 갓세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블랙핑크, 비투비, 빅스, 세븐틴, 씨엔블루, 씨스타, 여자친구, AOA, 에이핑크, 에일리, NCT, EXID, 인피니트, 트와이스 등 3, 4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도 대거 출연한다. 또 헤일로, 스누퍼, 크나큰, 아스트로, SF9, 펜타곤, 모모랜드, 구구단, 우주소녀, 다이아, 씨엘씨, 라붐 등 신예 그룹 12팀, 총 91명의 아이돌의 초대형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happy@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E포토]2016 최고의 루키 크나큰
[E포토]엑소 막내 세훈, 마치 CF장면 처럼~
[E포토]시우민, 팬들에게 날리는 대형 하트~
[E포토]가요대전 마지막 피날레는 엑소~
[E포토]엑소 카이, 남다른 하트 포즈~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