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셰프들, 환희 트라우마도 치유해준 '힐링 요리사'[종합]

정유나 2016. 12. 26. 22: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의 요리가 환희의 전복 트라우마를 치유했다.

2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환희의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후 본격적으로 환희의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모든 시식이 끝난 후 환희는 오세득 셰프의 전복 볶음밥 요리를 선택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의 요리가 환희의 전복 트라우마를 치유했다.

2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환희의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냉장고 공개에 앞서 MC들은 환희와 16년지기 절친으로 알려진 거미에게 "오랜 시간 지켜 본 환희는 어떤 남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거미는 "무심한 듯 따뜻한 츤데레(?) 스타일"이라고 증언하며 '나쁜 남자' 환희의 매력을 털어놓았다.

환희는 현재 솔로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마지막 이별 당시 아프게 헤어져 거미의 노래를 많이 들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을 즐겨 들으며 이별의 아픔을 치유했다"고 털어놨다.

또 과거 레스토랑 운영 경험이 있는 환희는 셰프들 얼굴만 봐도 일 잘하는 사람을 알수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환희는 "운영 당시 도망가고, 잠적했던 문제의 셰프들이 많았다. 유부남에 멋 부리는 셰프들은 꼭 한번씩 사고를 치더라"라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후 본격적으로 환희의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든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오세득 셰프와 정호영 셰프의 전복을 재료로 한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환희는 "전복 비린맛에 대한 트라우마를 깨고 싶다고 밝혔다"고 요청했다. 정호영은 전복 내장소스로 볶아낸 전복파스타에 온천달걀을 곁들인 요리인 '전복 미씽유'을 만들었다. 오새득은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쌀과 함께 볶다가 육수를 붓고 끓이는 미국 남부의 쌀요리인 한국식 잠발라야 요리인 '플라이투더 전복'을 선보였다.

환희는 정호영의 음식을 맛본 후 "맛있다. 전복 비린내가 안난다. 특히 부추향이 전복 비린내를 감싸준다"며 극찬했다. 이어 오세득의 요리를 먹고는 "닭고기인지 전복인지 모르겠다. 거부감이 없고, 누룽지가 너무 맛있다. 역시 전복 비린내가 전혀 안난다"고 평했다. 모든 시식이 끝난 후 환희는 오세득 셰프의 전복 볶음밥 요리를 선택했다.

이어진 '스페셜 요리' 대결은 샘킴 대 이연복 셰프의 대결이었다. 특히 이 대결은 2014~2016 시즌 챔피언 결정전으로 진행돼 흥미를 자아냈다.

샘킴은 가자미와 채소로 만든 라타투이를 오븐에 익혀낸 '1등 가자미'를, 이연복은 새우와 골뱅이로 만든 완자에 마파두부를 곁들인 '완소 두부'를 만들었다. 두 음식을 먹고 "먹어 본 적이 없는 맛이다", "예술이다. 혼자먹긴 아깝다" 등의 감탄사를 내뱉은 환희는 스폐셜 요리 대결의 승자로 예상대로 이연복 셰프를 선택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파주위보! 따뜻한 발열조끼로 야외활동 OK!
 ▲ 톱스타 부부 이혼설…“은밀한 사진 때문?”
 ▲ ‘동료와 불륜’ 캐리 피셔, 심장마비로…
 ▲ 미스맥심 참가자, 보정속옷 깜빡 '망신'
 ▲ 김구라 “집에 갔는데 아들 여친 있더라”
 ▲ 유상무 '무혐의' 근황 '어두운 얼굴'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한삼인 홍삼정 76%할인 37,000원, 200세트한정!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