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명단공개' 하정우X조진웅, 1위 브로맨스 커플 선정

김용준 인턴기자 2016. 12. 26. 21: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진웅과 하정우가 연예계 대표 브로맨스 커플로 뽑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는 '찬란하신 연예게 대표 브로맨스'를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고의 브로맨스를 보여준 남남커플은 배우 하정우와 조진웅이었다.

두 사람은 영화 '아가씨'로 함께 칸영화제에 가며 1위 브로맨스 커플의 위엄을 보여줬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용준 인턴기자]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 화면 캡처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조진웅과 하정우가 연예계 대표 브로맨스 커플로 뽑혔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는 '찬란하신 연예게 대표 브로맨스'를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고의 브로맨스를 보여준 남남커플은 배우 하정우와 조진웅이었다. 두 사람은 영화 '아가씨'로 함께 칸영화제에 가며 1위 브로맨스 커플의 위엄을 보여줬다. 두 배우는 영화 '국가대표', '범죄와의 전쟁', '군도', '암살' 등 큰 인기를 끈 영화들에 함께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조진웅은 하정우가 연출한 영화 '허삼관'에 출연하며 우정을 보여줬고 하정우는 9년 만에 조진웅이 출연한 드라마 tvN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파트너로서 가진 멋진 우정을 뽐냈다.

2위는 함께 찍은 작품을 없지만 막강한 브로맨스를 자랑하는 차태현과 송중기, 박보검이었다. 송중기는 데뷔 당시부터 가장 존경하는 선배로 차태현을 꼽아왔으며 차태현은 소속사 후배인 따뜻하게 송중기를 챙겼다. 이에 더해 국민남동생 박보검이 소속사에 합류하며 세 사람은 우정을 다졌다. 이후 차태현은 소속사를 옮겼고 송중기, 박보검이 뒤따라 차태현이 속한 소속사에 합류하며 우정을 지켰다.

3위는 공유와 이동욱이었다. 최근 매회 자체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tvN '도깨비'에서 활약하고 있는 둘은 극강의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안구정화에 힘쓰고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뿐 아니라 현실에서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고 있으며 과거 이동욱은 공유와 군대 후임으로 지낸 적이 있었다.

4위는 배우 유아인이었다. 유아인은 브로맨스 장인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주지훈, 김윤석, 송중기 등과 작품에서 멋진 남남케미를 보여왔다. 유아인은 송중기와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정도로 송중기와 케미를 자랑했고 이에 더해 대세래퍼 비와이와도 브로맨스를 키워가고 있다.

5위는 영화 '형'으로 300만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조정석과 도경수였다. 영화 속에서 친형제로 출연했던 둘은 닮은 외모와 체형으로 진짜 친형제와 같은 모습을 보여줌과 더불어 영화 촬영 이후에도 연락을 주고받으며 우정을 키웠다. 6위는 원조아이돌 HOT의 토니안과 젝스키스의 김재덕이었다. 두 사람은 군대에서 우연히 직속 선후임이 되며 우정을 쌓아 7년째 동거하고 있다.

7위는 tvN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에릭과 이서진으로 두 사람은 MBC '불새'에서 맺은 인연으로 12년 우정을 간직하며 훈훈한 남남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8위는 모델로 데뷔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우빈, 김영광, 이수혁, 홍종현, 성준 모델 어벤져스였다.

김용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