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자살방지 캠페인 참여 근황 "나 늘 괜찮은 거 알지?"

정안지 2016. 12. 26. 1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자살예방 캠페인에 동참하며 근황을 전했다.

중앙자살예방센터는 26일 온라인에 김새롬이 참여한 에어키스 캠페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새롬은 "주변에 따뜻한 숨을 불어넣는다는 에어키스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서 굉장히 기분이 좋다"고 운을 뗐다.

한편 에어키스 캠페인은 중앙자살예방센터가 진행하는 것으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표현하는 캠페인이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새롬이 자살예방 캠페인에 동참하며 근황을 전했다.

중앙자살예방센터는 26일 온라인에 김새롬이 참여한 에어키스 캠페인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캠페인은 주변인에게 "괜찮냐"는 안부를 묻고, 지목된 사람이 또 다른 사람에게 안부를 물으며 이어지는 형식으로, 김새롬은 평소 절친한 양재진 원장의 추천으로 영상을 찍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새롬은 "주변에 따뜻한 숨을 불어넣는다는 에어키스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서 굉장히 기분이 좋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저에게 괜찮냐고 안부를 물어주신 양재진 원장님께도 고맙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라며 "우리 자주보잖아. 나 늘 괜찮은 거 알지? 우리 형 고마워"라며 메시지를 전했다.

김새롬은 "이분도 역시 제가 굉장히 자주 만나는 최측근 중 하나라 또 한 번 안부를 물어보는 게 약간 쑥스럽기도 하지만, 정작 속 깊은 안부를 물어보지 못 한 것 같다. 그래서 전달하려 한다. 정민아 괜찮니?"라며 다음으로 안부를 묻고 싶은 사람을 지목했다.

한편 에어키스 캠페인은 중앙자살예방센터가 진행하는 것으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표현하는 캠페인이다. 릴레이로 진행되며 앞서 도경수, 조정석, 지상렬, 강하늘, 백지영, 남주혁, 윤세아, 박준금 등 다양한 연예인이 참여했다. <스포츠조선닷컴>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파주위보! 따뜻한 발열조끼로 야외활동 OK!
 ▲ 톱스타 부부 이혼설…“은밀한 사진 때문?”
 ▲ ‘동료와 불륜’ 캐리 피셔, 심장마비로…
 ▲ 미스맥심 참가자, 보정속옷 깜빡 '망신'
 ▲ 김구라 “집에 갔는데 아들 여친 있더라”
 ▲ 유상무 '무혐의' 근황 '어두운 얼굴'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한삼인 홍삼정 76%할인 37,000원, 200세트한정!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