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스마트밥솥', LG유플러스 IoT샵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첸은 ‘스마트밥솥(모델명: CJH-PA1071iC)’이 LG유플러스 IoT샵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쿠첸 ‘스마트 밥솥’은 쿠첸이 LG유플러스와 협력해 선보인 첫 IoT 제품이다.
이 제품은 쿠첸 앱(App.)이나 LG유플러스의 IoT@home 앱을 통해 조작이 가능하다.
쿠첸 관계자는 "다른 기업과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기레인지 등 다른 가전분야에도 IoT 기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IoT 샵은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IoT 전문 직영몰이다. 쿠첸 ‘스마트 밥솥’은 쿠첸이 LG유플러스와 협력해 선보인 첫 IoT 제품이다.
이 제품은 쿠첸 앱(App.)이나 LG유플러스의 IoT@home 앱을 통해 조작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밥솥에 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원격으로 취사를 시작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밥뿐 아니라 죽, 찜 등 200여가지 요리 메뉴 조리도 지원한다. 가격은 31만원이다.
쿠첸 관계자는 “다른 기업과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전기레인지 등 다른 가전분야에도 IoT 기술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0년경력 사업 접은 CEO "이런 불황은 처음"
- 韓中日 TV패널 확보 전쟁..삼성전자·LG전자 손잡는다
- 편의점 연관구매 상품으로 본 한국인 소비습관은 '이것'
- 쌤소나이트, '투미(TUMI)' 국내 사업 본격화
- KT 비즈메카 이지, '연말정산' 기능 무료 제공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