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김준현 "아빠 상받았다, 사랑해" 하트

2016. 12. 25. 23: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개그맨 김준현이 SBS 연예대상에서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SBS '2016 SAF 연예대상'(이하 'SBS 연예대상')이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개그맨 이경규, 강호동, 배우 이시영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김준현은 프로듀서상을 수상한 뒤 "맛있는 거 먹고 방송도 하고 상도 타게 돼서 올해 운이 좋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먹방과 음식 프로그램이 있는데 많이 익숙해진 것 같다. 그러나 '3대천왕' 제작진, 백종원, 이시영과 익숙하지만 또 다른 재미를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한 뒤 작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보보야. 아빠 상 받았다. 사랑해"라고 전했다.

한편 SBS '2016 SAF 연예대상'에서는 '동물농장', '미운 우리 새끼' 신동엽, '불타는 청춘' 김국진, '런닝맨'·'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유재석,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맨 인 블랙박스'·'본격연예 한밤' 김구라, '정글의 법칙' 김병만이 대상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였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SBS 방송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