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전인권, '걱정 말아요 그대' 콜라보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2016. 12. 25. 17: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MC 유재석과 가수 전인권이 '걱정 말아요 그대'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25일 방송되는 '2016 SAF(SBS Awards Festival) 연예대상'에서는 가수 전인권과 신동엽, 김국진, 유재석, 김구라, 김병만 등 대상 후보 5인이 '걱정 말아요 그대'를 열창할 예정이다.

'2016 SAF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총 5명이 이름을 올렸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밤 방송되는 SBS 연예대상 관전 포인트 셋
25일 밤 방송되는 '2016 SAF 연예대상'에서 유재석을 비롯한 5인의 대상 후보와 전인권이 '걱정 말아요 그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자료사진)
국민MC 유재석과 가수 전인권이 '걱정 말아요 그대'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25일 방송되는 '2016 SAF(SBS Awards Festival) 연예대상'에서는 가수 전인권과 신동엽, 김국진, 유재석, 김구라, 김병만 등 대상 후보 5인이 '걱정 말아요 그대'를 열창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무대는 올 한 해를 열심히 달려온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사를 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대표 가수와 예능인들의 조합이 돋보이는 이번 무대를 위해 제작진이 특히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공연은 이걸로 끝이 아니다. 최근 '기가 찬 LTE 뉴스', '살점', '내 친구는 대통령' 등의 코너로 강력한 시사풍자 개그를 선보이고 있는 '웃찾사' 멤버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와 여자친구도 축하무대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 올해 대상은 누구 품에? 양세형의 '숏터뷰'도 눈길

'2016 SAF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총 5명이 이름을 올렸다. 8년 만에 대상 후보로 선정된 신동엽,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다 강수지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김국진, 300회 동안 '런닝맨'을 묵묵하게 이끌어 온 유재석, 올 한 해에만 SBS 프로그래 5개를 진행하며 활약한 김구라, 금요일 밤 절대강자 '정글의 법칙'의 주인공 김병만이 그 주인공이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양세형은 자신이 진행하는 모비딕 '양세형의 숏터뷰'로 대상 후보 5인을 초밀착 인터뷰한다. 후보들의 면면을 낱낱이 파헤치겠다는 양세형과, 이에 대응하는 후보 5인의 반응이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 이경규-강호동-이시영의 '역대 최강' MC 조합

'예능대부'가 MC로 떴다. '2016 SAF 연예대상'에서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찰떡 궁합을 보일 이경규-강호동과 최근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전격 합류한 배우 이시영이 호흡을 맞춘다.

이경규-강호동의 '케미'는 JTBC '한끼줍쇼'에서 이미 검증된 만큼, 이번 시상식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여기에 거침없는 돌직구 진행을 펼칠 이시영의 매력이 더해져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최강 3MC'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2016 SAF 연예대상'은 오늘(25일) 오후 10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