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KBS 연예대상' 김종민 대상!.. 네티즌 "받을만했다" "나도 모르게 기립박수 쳤다"

여창용 2016. 12. 25. 0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2 `2016 KBS 연예대상` 방송 캡쳐)

방송인 김종민이 연예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6 KBS 연예대상’의 대상후보에 김종민, 신동엽, 유재석, 김준호, 이휘재가 후보에 올랐다.

‘1박2일’의 원년 멤버 김종민은 2016년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그는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후보에 올라왔다는 것 자체로 말이 안된다고 생각했다”며 “능력에 비해 많이 과분하다고 생각한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받을만했다!!단지 오래해서 받는 상이 아니라는건 모두가 알거임 (qkr0****)” “정말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당신의 이름은 전혀 초라하지 않아요ㅠㅠ그 말 듣는데 정말 울컥했어요.. 충분히 받을만 합니다. 김종민 정말 멋진 사람... 축하합니다 (영**)” ““김종민 이름나올 때 나도 모르게 기립박수! 정말 이번 대상은 민주적으로 보인다 김종민 짱짱! 최고! (pnt1****)” “김종민 대상 호명 순간 감격 ... 진짜 눈물난다.. 1박2일의 좋은 버팀목입니다 ..축하합니다 (영*)”등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이슈팀 ent1@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