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 승부> 마마무 솔라, 믿고 듣는 폭풍 성량..'솔라주의보'

차수현 2016. 12. 23.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래서 믿고 듣는 마마무 솔라!’

23일(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 승부>(이하 승부)에 출연한 마마무 솔라가 숨겨져 있던 반전의 록 스피릿으로 불금을 책임질 짜릿한 무대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솔라가 부를 노래는 함께 출연한 서문탁의 ‘사미인곡’으로 그는 “서문탁 선배님 앞에서 불러 보고 싶었다. 제 존재를 선배님께 알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날 솔라는 노래가 시작되자 ‘솔라주의보’를 발령한 듯 무대를 완벽 장악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그는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은 물론 강한 비트도 뚫고 나오는 폭풍 성량을 자랑했다는 후문. 그야말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 솔라에게 서문탁은 “록 스피릿이 느껴졌다”며 연신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솔라의 보컬이 이토록 록과 잘 어울리는지 미처 몰랐다. 그의 짜릿한 무대에 현장에는 뜨거운 호응이 넘쳐 났다. 특히 원곡 가수 앞에서 부른 무대는 이번이 최초라 제작진에게도 더욱 특별한 무대였다. 솔라와 록의 완벽한 조합을 <승부>의 무대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 승부>는 가수 못지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23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2TV <노래싸움 승부>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