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강동원 현빈, 총 들면 더 섹시하다

뉴스엔 2016. 12. 21. 08: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마스터' 강동원, '공조'의 현빈까지 흐트러짐 없는 카리스마와 강렬한 액션의 ‘총.

'공조'에서 강인한 카리스마를 지닌 북한형사 '림철령'으로 변신한 현빈은 카체이싱, 와이어 액션, 격투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전에 보지 못했던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리얼한 액션을 만들어내기 위해 촬영 전부터 강도 높은 훈련을 거친 현빈은 기존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거칠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마스터’ 강동원
‘공조’ 현빈

[뉴스엔 배효주 기자]

'태양의 후예' 송중기, '마스터' 강동원, '공조'의 현빈까지 흐트러짐 없는 카리스마와 강렬한 액션의 ‘총.섹.남’ 계보가 화제다.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는 대위 '유시진' 역으로 성숙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아시아 전역에 '태후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영화 '마스터'에서 희대의 사기범과 배후 세력을 쫓는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 역으로 지적인 카리스마는 물론 능숙한 총격 액션까지 선보일 강동원은 선 굵은 남성적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강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은 남자 배우들에 이어 '공조'의 현빈이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새로운 반전 매력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조'에서 강인한 카리스마를 지닌 북한형사 '림철령'으로 변신한 현빈은 카체이싱, 와이어 액션, 격투 등 장르 불문 다양한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전에 보지 못했던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훈련된 민첩함과 과감한 행동력으로 북한 최대 범죄 조직의 리더 '차기성'을 쫓는 림철령은 빠르게 달리는 차에 매달린 채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사격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먼 거리에서도 타겟을 놓치지 않는 철저함으로 액션의 짜릿함을 배가시킨다.

리얼한 액션을 만들어내기 위해 촬영 전부터 강도 높은 훈련을 거친 현빈은 기존의 도시적인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거칠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현빈은 "‘림철령’이 특수부대 출신 북한형사이다 보니 장면의 대부분이 격렬한 액션이었다. 모든 액션을 직접 접해보고 싶었고, 리얼하면서도 쾌감이 있는 액션을 완성하고 싶었기 때문에 다양한 액션 씬들을 소화했다"고 전해 영화 속 현빈이 선보일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영화 '공조'는 남한으로 숨어든 북한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남북 최초의 공조수사가 시작되고,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특수부대 북한형사와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생계형 남한형사의 예측할 수 없는 팀플레이를 그린 영화다. 2017년 1월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자로, 세월호 침몰 원인 밝힐 다큐 예고 “난 진실을 봤다”‘열애중’ 브리트니스피어스, 완벽하게 되찾은 전성기 몸매[파파라치컷][뮤작와치]‘촛불부터 손석희까지’ 윤종신 소신이 만든 뮤직비디오최자♥설리, 14살 나이차 느껴지지 않는 케미 ‘애정전선 이상無’‘뉴스공장’ 김어준 “‘그알’ 5촌 살인사건 방송직전 누군가 강제삭제”(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