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황보X심태윤, 봉사활동도 사업도 함께하는 15년 절친(종합)

뉴스엔 2016. 12. 20. 21: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보와 심태윤이 남사친, 여사친의 정석 관계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안겼다.

12월 2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근황의 아이콘 특집 2탄으로 진행돼 황보와 심태윤이 출연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황보와 심태윤이 남사친, 여사친의 정석 관계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안겼다.

12월 20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근황의 아이콘 특집 2탄으로 진행돼 황보와 심태윤이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한 식당에서 등장했다. 이는 두 사람이 동업을 하고 있는 가게라고. 심태윤은 “황보 씨가 다 꾸민 매장”이라고 소개했다. 황보는 “동업자가 아니라 저는 투자를 조금 했을 뿐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15년전 시작됐다. 황보는 “제가 샤크라 시절에 나름 아이돌이라고 사무실이 엄했다. 연예인들이랑 연락도 못하게 했는데, 친한 동료를 부르는 그런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근데 부를 연예인이 없었고, 그나마 방송을 같이 좀 했던 심태윤 오빠한테 매니저가 연락을 한 거다. 그때 와준 게 너무 고마워서 친하게 지내게 됐다”고 말했다.

그렇게 친하다 보니 열애설도 불거졌다. 심지어 황보의 지인들은 황보의 과거 남친이 심태윤이라 생각하고 있기도 했다고. 황보는 “저는 그렇게 생각을 안 해서 당당하게 다닌 건데 사람들이 그 정도일 줄은 몰랐다. 저랑 친한 동생이랑 옛날 남자친구 얘길 하는데 동생이 ‘내가 알고 있는 건 S인데?’라고 하더라. 저는 생각지도 못했는데..”라고 웃음을 안겼다.

심태윤은 황보의 말에 “저는 솔직히 말하면 좋았다”고 말해 또 한 번 폭소케 했다. 그는 “솔직히 샤크라 황보는 당시만 해도 지금의 트와이스를 넘어 선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전 잃을 것도 없었다”며 “과거 같이 행사를 다니기도 했는데 행사 중 웨딩박람회가 있어서 그런 소문이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함께 영국에서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황보의 솔로곡 ‘R2 Song’은 심태윤이 프로듀싱한 앨범. 당시 이 곡은 영국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심태윤은 “그 당시엔 EDM이 대중화되지 않았는데 그때 그 앨범을 만들었다. 영국 EDM 차트에서 1위를 했다”고 자랑했다.

오랜 세월 특별한 인연을 이어오며 현재는 봉사도 함께 한다고. 심태윤은 “5~6년 전에 황보 씨, 송은이 씨랑 국내 봉사팀을 만들어서 꾸준히 고아원 등에 봉사를 한다”고 말했다. 마침 이날은 황보와 심태윤이 봉살르 가기로 한 날. 이에 심태윤은 “저는 먼저 가서 황보 몫까지 하겠다”며 택시를 떠났다. 두 사람의 깊은 우정이 빛났다. (사진=tvN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자로, 세월호 침몰 원인 밝힐 다큐 예고 “난 진실을 봤다”‘열애중’ 브리트니스피어스, 완벽하게 되찾은 전성기 몸매[파파라치컷][뮤작와치]‘촛불부터 손석희까지’ 윤종신 소신이 만든 뮤직비디오최자♥설리, 14살 나이차 느껴지지 않는 케미 ‘애정전선 이상無’‘뉴스공장’ 김어준 “‘그알’ 5촌 살인사건 방송직전 누군가 강제삭제”(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