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본, '그 여자의 뷰티' 출간기념회서 팬들과 '뜻 깊은 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탤런트 이본이 팬들과의 만남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20일 이본의 소속사는 지난 16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개최된 ‘그 여자의 뷰티’ 출간기념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본은 팬들에게 선물 받은 인형으로 가득 찬 현장에서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공동 저자인 곽민지 작가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탤런트 이본이 팬들과의 만남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20일 이본의 소속사는 지난 16일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개최된 ‘그 여자의 뷰티’ 출간기념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본은 팬들에게 선물 받은 인형으로 가득 찬 현장에서 사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가 하면, 공동 저자인 곽민지 작가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특히 지난 1997년도 이본의 싸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이본은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현장에 찾아주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 어느 남성 팬 한 분이 현장에 찾아와서 20년 전에 내가 직접 싸인한 코팅된 싸인지를 보여 주셨는데 정말 가슴이 뭉클했다. 앞으로 많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그 여자의 뷰티’는 이본이 직접 경험해 보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을 이본만의 시원한 말투로 담아낸 뷰티 서적으로,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홍보단]
이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본 "공백기동안 직업의 소중함 깨달아, 이대로 못 사라진다"
- KBS "이본 '변정수의 탐나는 6시' 스페셜DJ로 출연"
- 이본, 5성급 호텔 혹독한 셰프 교육에 '눈물' (앞치마 휘날리며)
- 이본 "이렇게 늦은 신부수업이 또 있을까 싶다" (앞치마 휘날리며)
- 이본 "9년 넘도록 6시 이후엔 금식" 몸매 관리 비법 (해피투게더3)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