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KBS 연예대상' 박보검, 혜리·아이린과 재회 '케미대결'

정유나 2016. 12. 20. 1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16 KBS 연예대상'에 박보검이 시상자로 나서는 가운데, 그의 시상 파트너가 아이린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예능국 측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2016 KBS 연예대상'에 지난 6월까지 뮤직뱅크 MC로 호흡을 맞추며 '뮤결' 열풍을 불러 일으킨 박보검-아이린이 시상자로 재회한다"고 밝혔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2016 KBS 연예대상'에 박보검이 시상자로 나서는 가운데, 그의 시상 파트너가 아이린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예능국 측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2016 KBS 연예대상'에 지난 6월까지 뮤직뱅크 MC로 호흡을 맞추며 '뮤결' 열풍을 불러 일으킨 박보검-아이린이 시상자로 재회한다"고 밝혔다.

박보검-아이린은 지난 2015년 5월부터 지난 2016년 6월까지 약 13개월동안 '뮤직뱅크'를 진행하며 미친 케미를 발산했다. 극강 비주얼과 리얼과 대본을 오가는 꽁냥거림으로 가상 결혼 프로그램을 소환하며 '뮤결'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이들이 '2016 KBS 연예대상'에서 보여줄 '시상식 호흡'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보검과 혜리의 재회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2016 KBS 연예대상' MC를 맡은 혜리와 시상자로 나서는 박보검의 재회가 확정된 것. 두 사람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를 통해 달달한 케미를 뽐냈고, 부부로 맺어지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응팔커플' 박보검-혜리와 '뮤결커플' 박보검-아이린의 케미 대결이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보검-혜리-아이린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2016 KBS 연예대상'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5분부터 1부과 2부에 걸쳐 총 210분간 방송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퍼터의 혁명, 놀라운 직진성에 '10타' 줄이기 성공!
 ▲ 살 파먹는 박테리아에 감염, 성기 잃은 男
 ▲ 정시아 “백도빈 수위 높은 애정신에…”
 ▲ 살인·성폭행 ‘모든 범죄’ 허용한 TV쇼
 ▲ 김혜수·유해진 연인 아니었다?
 ▲ 김남길 “母에 명세 물으니 얼굴에 종이…”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