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런닝맨', 내년 2월 대만 최종 팬미팅 '유재석 불참'

김진석 2016. 12. 20.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런닝맨'이 내년 2월 마지막 팬미팅으로 아시아 팬들을 위로한다.

유재석을 제외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멤버들은 내년 2월 10일 대만 무역센터 난강 전시홀에서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이날 행사는 앞선 '런닝맨' 하차 사태와 상관없이 계약된 것이다. 유재석은 개인 스케줄로 인해 일찌감치 불참 의사를 밝혔고 개리도 참여하지 않는다. 국내 방송은 2월 말 종료 예정이로 녹화는 그보다 앞서 끝난다. 대만 팬미팅과 비슷한 시기에 '런닝맨' 스케줄이 정리된다.

'런닝맨'은 원년 멤버 김종국·송지효 하차와 시즌2 출범, 강호동 투입 등을 놓고 논란이 일었다. CP 교체로 개편을 감행, 시즌2 출범을 앞뒀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7년간 함께 해 온 김종국과 송지효에게 각각 이틀 전·기사 일방 통보라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으로 논란이 됐다. 또한 시즌2 합류를 생각한 강호동이 돌연 하차를 합류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시즌2의 미래도 불투명한 상황. 결국 기존 멤버들이 긴급히 모여 재회의했고 2월 말까지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는 것으로 정리했다.

'런닝맨'은 2010년 7월 11일 기존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새로운 장르인 리얼 액션 도시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며 론칭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사랑을 받으며 매년 팬미팅을 개최해왔다.

마지막 방송은 2017년 2월 26일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유명 여배우, 남자친구와 해외서 ‘극비 결혼’

연예인 후폭풍?···일반 남성 수백명 '몸캠' 대량유포

'아미고TV' 아이오아이 “매년 여기서 만나면 되는거야?”

[단독] '대종상' 홍보대사 황정민·전지현 시상식 불참 확정

비욘세, 뮤비 속 로고 무단사용으로 '피소'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