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사극·시트콤·예능으로 주5일 꽉 채운다 '열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광수가 주5일 시청자들과 만나며 지치지 않는 활약을 펼친다.
이광수가 19일 밤 10시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화랑’(극본 박은영·연출 윤성식)에 특별 출연을 예고하며 주5일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광수는 현재 KBS2 시트콤 ‘마음의 소리’(극본 이병훈·연출 하병훈)에서 주인공 조석 역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주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둔 ‘화랑’에서 특별출연을 예고한 이광수는 막문 역을 맡아 주인공 무명(박서준)의 막역한 벗으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배우 이광수가 주5일 시청자들과 만나며 지치지 않는 활약을 펼친다.
이광수가 19일 밤 10시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화랑’(극본 박은영·연출 윤성식)에 특별 출연을 예고하며 주5일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광수는 현재 KBS2 시트콤 ‘마음의 소리’(극본 이병훈·연출 하병훈)에서 주인공 조석 역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주고 있다. 또 케이블TV 금토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연출 장영우)에서는 배우 차준 역으로 능청스러운 생활연기에서 ‘짠내’ 나는 감정연기까지 선보이며 캐릭터를 맛깔나게 표현하고 있다.
사극 속 이광수의 등장 역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둔 ‘화랑’에서 특별출연을 예고한 이광수는 막문 역을 맡아 주인공 무명(박서준)의 막역한 벗으로 등장한다. 극의 시작과 전개에 있어서 중요한 인물로, 빛나는 존재감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이광수는 일요일에는 고정 출연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한 주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처럼 이광수는 시트콤에서 정극과 사극,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찾는다. 장르를 뛰어넘는 빈틈없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때로는 친근하게 다가와 웃음과 즐거움을 주고, 때로는 뜨거운 감동과 따뜻함을 전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광수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이광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선강탈] '런닝맨' 이광수·김종국·블랙핑크, '내일 없는' Q&A게임
- [시선강탈] '마음의 소리' 이광수,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뺨치는 몸만들기
- [TV온에어] '마음의 소리' 이광수, 웹툰작가 된 이유 정소민 때문이었다
- '화랑' 이광수 특별 출연, 이야기 시발점 되는 씬스틸러
- '마음의 소리' 이광수가 쏘아 올린 시트콤 부활 신호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