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사이판을 유혹하는 '여신의 자태' 화보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12. 19. 09:09
배우 박세영이 패션지 1월호를 통해 또 한 번 여신 미모를 뽐냈다.
최근 사이판에서 한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패션화보 촬영에서 박세영은 내리쬐는 사이판의 태양 아래에서도 흠 잡을 데 없는 미모를 발산했다.
사진 속 박세영은 사이판의 환상적인 배경을 뒤로 하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특히 흠 잡을 곳 없는 배우의 눈빛과 무결점 피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 현장에서 박세영은 매 사진마다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매혹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앵글을 압도했으며, 눈부신 태양 앞에서도 자신감 있고 당당한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함께 소개된 화장품 브랜드 ‘클라뷰’는 전 제품에 국내산 진주성분이 첨가돼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화제가 됐다.
‘해변의 여신’으로 변신한 박세영의 모습은 패션지 ‘인스타일’ 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윤여정, 첫째 아들 ‘동성애자’ 최초 고백···“美 뉴욕서 결혼식 올려”
- “이러다 굶어 죽어”···‘한국비하’ 조니 소말리, 구걸 중
- 장근석 “조울증·암투병···더 강해졌다” (가보자고)
- 이민정, ‘♥이병헌’과 리마인드 웨딩 예정?···12년 만에 드레스 입었다 (이민정 MJ)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이동건 카페’ 인근 상인 “꼴보기싫네” 텃세···티아라도 언급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