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SNS에 "최순실 게이트 하이라이트는 내 사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후 SNS에 의미심장한 글들을 게시했다.
이날 방송에는 박 대통령의 동생 박근령씨의 남편 신동욱 총재가 중국 청도서 살해를 당할 뻔한 일을 겪었다고 제보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방송 후 신 총재는 자신의 SNS에 여러 게시물을 올렸다.
그로부터 몇 시간 후에는 또 다른 글을 올려 ‘최순실 게이트’의 하이라이트는 본인의 사건이라고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후 SNS에 의미심장한 글들을 게시했다.
지난 17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박근혜 대통령 5촌간의 살인사건에 대해 여러 의문점을 제기하는 이야기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박 대통령의 동생 박근령씨의 남편 신동욱 총재가 중국 청도서 살해를 당할 뻔한 일을 겪었다고 제보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방송 후 신 총재는 자신의 SNS에 여러 게시물을 올렸다.
그로부터 몇 시간 후에는 또 다른 글을 올려 ‘최순실 게이트’의 하이라이트는 본인의 사건이라고도 했다.
신 총재는 “지난날 최XX 세력에 의해 인간으로서는 경험할 수 없는 비참하고 처절하게 인권유린을 당했고 생명을 담보로 사투를 했다. 최순실 게이트의 하이라이트는 제 사건이기에 특검만이 실체적 진실을 밝힐 수 있다. 힘없는 제가 믿고 의지할 곳은 이젠 국민밖에 없다”고 밝혔다.
[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CBS "류현진, 다저스 7번째 선발이다"
- 롯데, 황재균 올인?..연봉협상 불씨도 남았다
- 안현수 월드컵 1500m 결승 좌절 & 부인 우나리[MK화보]
- '그알' 대통령 5촌간 살인사건에 국민적 관심..시청률 14.9%
- 안투라지 이주연, 이광수와의 키스신 인증 "두근두근"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