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식사', 김혜수 조민수 장현성..시상식 뺨치는 송별회(종합)

뉴스엔 2016. 12. 18.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사하셨어요'가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12월 18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마지막회를 맞아 MC 김수로, 방랑식객 임지호가 3년의 시간을 반추하며 포문을 열었다.

이날 '식사하셨어요'에선 특별한 송년회도 진행됐다.

'식사하셨어요'와 인연이 깊은 김혜수 역시 등장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식사하셨어요'가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이들의 끝을 위해 시상식 못지 않은 연예인들이 총출동했다.

12월 18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마지막회를 맞아 MC 김수로, 방랑식객 임지호가 3년의 시간을 반추하며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임지호는 100인분의 소머리 국밥을 준비해 그간 찾아가지 못한 이웃들에 대접헀다. 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애서 수고했던 '식사하셨어요' 스태프들에게 역시 뜨끈한 소머리국밥 한 그릇을 선사했다. 이어 대학교, 시골 마을 회관 등 김수로와 임지호는 소머리국밥을 들고 이리 저리 뛰어다녔다.

이날 '식사하셨어요'에선 특별한 송년회도 진행됐다. 그간 이웃들을 함께 찾아 울고 웃었던 게스트들이 모인 것. 가장 먼저 '식사하셨어요' 송별회를 찾은 조민수는 김수로와 임지호와 뜨겁게 포옹하며 "수고하셨다"고 그간의 노고를 언급했다.

두 번째 등장 게스트는 조권. 최근 출연했던 장현성 역시 송년회에 참석했다. 2PM 우영 닉쿤도 자리했다. '식사하셨어요'와 인연이 깊은 김혜수 역시 등장했다. 김혜수는 김수로 임지호는 물론 이미 도착해있던 게스트들 한 명 한 명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다정한 면모를 뽐냈다. 시상식 못지 않은 송년회는 25일 마지막 방송에서 모두 공개된다.(사진=SBS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TV와치]‘그알’ 박근혜 대통령 5촌간 살인사건, 합리적 의혹은 우연인가신성우 결혼식장 내부 포착, 감동 축가에 16살연하 신부 ‘눈물’정윤회 아들 정우식 특혜설 해명 “정치적 시류에 편승해 악의적인 흠집 시도”(MBC 공식입장 전문)서유리, 앞트임 의혹에 “그레이브스병으로 안구돌출..이해해달라”(전문)김경숙 이대 교수, 감사결과도 부인하는 주장..장제원과 기싸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