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금비' 오지호-허정은, 아빠로서 딸 금비에게 첫 선물을 건네며 진심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마이 금비’ 허정은, 오지호가 핏줄보다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다.
오늘 밤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 휘철이 금비에게 예쁜 어린이용 구두를 선물했다.
그렇게 생물학적으로 부녀 관계가 아니라는 서류 한 장으로는 쉽게 갈라놓을 수 없을 만큼 단단해진 금비와 휘철은 평소 투박한 워커를 즐겨 신던 금비에게 구두를 선물하며 휘철은 그가 딸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신경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으로 감동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마이 금비’ 허정은, 오지호가 핏줄보다 뜨거운 감동을 선사한다.
|
오늘 밤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 휘철이 금비에게 예쁜 어린이용 구두를 선물했다. 아빠로서 딸 금비에게 주는 첫 선물이다.
지난 8회분에서 금비가 자신의 딸이 아닌 것을 알게 된 휘철이였지만 그에게 금비는 진짜 핏줄이 아니어도, 언젠가 자신을 알아볼 수 없는 병에 걸렸어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존재였다. 병 때문에 팔과 다리에 힘이 없어질, 그리 머지않은 미래를 걱정하는 금비를 놓칠 수 없다는 듯 힘껏 끌어안은 이유기도 했다.
그렇게 생물학적으로 부녀 관계가 아니라는 서류 한 장으로는 쉽게 갈라놓을 수 없을 만큼 단단해진 금비와 휘철은 평소 투박한 워커를 즐겨 신던 금비에게 구두를 선물하며 휘철은 그가 딸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신경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으로 감동을 더했다.딸에게 주는 첫 선물에 감동까지 더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매주 수목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지수진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지호-허정은, 부녀라고 해도 믿겠어~ (오마이금비)
- 허정은, 이렇게 사랑스러운 아이가 치매라니~(오마이금비)
- 이재학의 그녀 아키바 리에는 누구? 과거 독도 발언에 논란 "이름을 지은 건 일본"
- 이병헌, 홍콩 여성과 스킨십 해프닝 "이민정과도 잘 아는 사이" 해명
- 이병헌, 이민정 옆에 두고 다른 여성과 스킨십 "친하게 지내는 지인일 뿐"
- 개그맨 김성원, 음주운전 사고로 형사 입건..30대 남성 들이받아
- 김기춘·우병우 잡을 '칼잡이' 누굴까 했는데 역시
- 우병우 19일 청문회 출석 "유라야 이제 네 차례다. 정유라 중국에 있을 가능성 62%"
- 김수로 "도의에 어긋난 방송, 진짜 화난다" 분노..무슨 방송이길래?
-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 암 투병 끝에 사망..향년 3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