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뷰]설리-소유-민아, 셀럽들의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겨울 아이템이 있다.
추위를 막느라 급급해 단조로워진 겨울패션에 싫증이 났다면 스타들이 선택한 겨울 포인트 아이템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스타일 뿐만아니라 비니는 추운 겨울 체온을 유지해주는 고마운 아이템이기도 하다.
팬츠, 스커트, 레깅스 등 흔한 겨울 하의 아이템이 질린다면 과감히 싸이하이 부츠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매서운 날씨 탓에 사람들의 옷이 무거워졌다. 추위를 막느라 급급해 단조로워진 겨울패션에 싫증이 났다면 스타들이 선택한 겨울 포인트 아이템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
라이더 재킷은 매 가을 겨울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지만 올해는 유독 그 인기가 늘었다.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와 보온성 때문에 즐겨 입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 가수 소유는 버건디 컬러의 라이더 재킷에 머플러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했다.
라이더 재킷을 대표하는 컬러는 블랙이지만 자신의 분위기에 맞는 컬러를 생각한다면 유니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라이더 재킷의 시크함은 유지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기에 따듯하면서도 라이더 재킷의 강한 이미지를 잡아 줄 머플러를 매치하면 더욱 좋다.
|
특유의 러블리한 이미지와 패션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민아는 대학생 같은 캐주얼한 룩에 방울 비니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다. 두툼한 니트 소재 비니의 포근한 느낌과 위트있게 표현된 커다란 방울 디테일이 시선을 끈다.
겨울철 비니만큼 손 쉽게 새로운 이미지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많지 않다. 비니의 형태와 컬러에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캐주얼, 포멀, 스트릿 등 다양한 무드에 어울릴 수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스타일 뿐만아니라 비니는 추운 겨울 체온을 유지해주는 고마운 아이템이기도 하다.
|
설리는 학생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더플 코트에 싸이하이를 매치해 유니크한 조합의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러블리하고 어려보이는 이미지의 더플 코트와 시크와 도발적인 분위기의 대명사인 싸이하이 부츠로 상반되면서도 개성있는 믹스앤 매치를 선보인 것.
팬츠, 스커트, 레깅스 등 흔한 겨울 하의 아이템이 질린다면 과감히 싸이하이 부츠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다. 허벅지 까지 올라오는 부츠가 추위를 잡아주면서도 센스있는 느낌을 패션에 첨가해 준다. 또 싸이하이 부츠는 숏 팬츠, 스커트, 팬츠 위에도 매치가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overman@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현정, 이혼 당시 받은 위자료가.." 충격 증언
- 김희라 아내 "남편 40년 외도, 내연女 속옷 선물.."
- '길용우와 사돈' 정성이 女주식 부호 4위..연봉 보니
- 정형돈, 쌍둥이 딸 방송서 첫 공개 "꼬마 아가씨들"
- 최순실-정유라 10년 전 '보니하니' 출연 '집공개'
- 김종국, 美서 '8천만원 귀걸이' 찬 추성훈에 기겁 "이러면 총기 강도 …
- ‘이효리♥’ 이상순, 이혼 전문 상담가 만났다..“SNS 폭발”
- 22기 옥순, 결정사 실체 폭로 "400만원 요구, 급 낮다며 50대 괜…
- 윤혜진, 발레 공연 중 아찔한 추락 사고 "상대 배우 손 미끄러져" ('…
- 차태현, '신혼' 김종민에 악담 "신혼여행 3주나 가면 이혼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