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신상품 '벨기에 초코' 출시

강동완 기자 입력 2016. 12. 11.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동절기 시즌을 위한 소프트크림 신상품 ‘벨기에 초코’를 출시했다.

미니스톱 ‘벨기에 초코’소프트크림은 벨기에 전통 초콜릿 제조법으로 만든 리얼 벨기에 생 초콜릿과 카카오 분말을 함유하여 프리미엄급의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동절기 시즌을 위한 소프트크림 신상품 ‘벨기에 초코’를 출시했다.

미니스톱 ‘벨기에 초코’소프트크림은 벨기에 전통 초콜릿 제조법으로 만든 리얼 벨기에 생 초콜릿과 카카오 분말을 함유하여 프리미엄급의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 제공=미니스톱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미니스톱은 겨울철 고객들이 달콤하고 열량이 높은 초콜릿 소재 아이스크림을 선호함에 따라, 매년 동절기 시즌 초콜릿 소재의 소프트크림을 출시해오고 했으며, 올해는 보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국내 편의점 최초로 소프트크림에 벨기에 초콜릿을 도입했다.

‘벨기에 초코’소프트크림은 콘 뿐만 아니라 점보컵 형태로도 즐길 수 있으며, 초코와 밀크를 절반씩 섞은 믹스로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콘’은 2천원, ‘점보컵’은 2천5백원이다.

한편, 미니스톱은 소프트크림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MINI SOFT”라는 새로운 브랜드명과 “크리미”라는 캐릭터명을 도입하는 등 소프트크림 브랜드화에 집중하고 있다.

[관련기사]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인증업체 '신뢰할수 있을까'
보헤미안 스파클링 워터 탄산수, 톡 쏘는 맛에 '치킨에 좋고 국수에도 좋고'
바른치킨 ‘대새치킨’은 인기몰이 중… 온/오프라인에서 하태핫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지원 이후, 브랜드 안정성은 떨어져 "제도지원 재정비 필요해"
토프레소, 겨울 디저트로 달짝 든든한 시간 되세요
국내 외식업체 국민 78명당 1개꼴… '포화상태'
교촌에프앤비, 서부복합센터 개소…지난해 경북에 이어 호남지역 물류시스템 강화
커피베이, 필리핀 SM몰에 1호점 오픈! 동남아시아 진출 첫 신호탄
프랜차이즈 물품공급은 상호간의 신뢰부터
옛골토성, 연말해피이벤트 … 일부매장 바비큐 전메뉴 20% 할인
프랜차이즈 '가맹점자문위원회' 브랜드 성장의 동력으로 제안 … 가맹점사업자단체의 발전모델로
스테이크전문점 창업비용을 비교해 보니
‘꼬지사께’ 3년 연속, ‘엘리팝’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탐앤탐스 ‘에듀탐스아카데미’, 스타셰프 쿠킹클래스 오픈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