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최자, 데이트 현장 공개 '애정전선 이상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리가 연인 최자와 함께 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을 달라"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최자와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또한 사진을 찍기 위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설리에 비해 최자는 우두커니 선 모습이다.
최근 손목 부상으로 응급실을 다녀왔던 설리는 최자와의 결별설까지 불거진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설리가 연인 최자와 함께 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을 달라”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최자와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두 사람은 사뭇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자는 검은색의 두툼한 니트를 입고 있다. 반면 설리는 어깨를 훤히 드러낸 밝은색 상의를 입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사진을 찍기 위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설리에 비해 최자는 우두커니 선 모습이다.
최근 손목 부상으로 응급실을 다녀왔던 설리는 최자와의 결별설까지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이를 불식하듯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5일 아이유 콘서트에 동반 참석하며 애정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증명하기도 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공민지, 투애니원 탈퇴 후 근황 'V앱 방송 예고'
- 이국주 "남자친구 홍석천 가게에 데려갔다가.." 충격 폭로
- 아만다 사이프리드 임신, 당당히 드러낸 '볼록 배'
- 19금 영화로 돌아온 김하늘 '왜 그러셨어요'
- 고현정 딸, SNS 통해 근황 공개 '엄마 똑 닮은 미모'
- 엄태웅 아내 윤혜진 "결혼생각 없었다" 아이 생긴 이유는..
- 이승철 前 매니저, 박대통령과 찍은 사진 올리더니..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근황 "한여름에도 완전 무장"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길용우 아들, 현대차 그룹 정성이 딸과 결혼..알고보니 정치 경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