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티아라 은정 "무대 끝나고 우리가 뛴다면 음식이 도착했다는 뜻"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가 대식가의 면모를 보였다.
8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티아라 은정X효민X지연 같이 먹어요’에서는 티아라가 음악 방송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은정이 "방송국에 계신 관계자분들은 눈치채셨을지 모른다. 무대 끝나고 저희가 뛰면 음식이 도착했다는 뜻이다"라고 말을 이었다.
효민은 "무대 끝나고 ‘열심히 하셨다’, ‘잘했다’ 라는 말보다 ‘밥 왔다’라는 말이 제일 행복하다"며 "각 방송국마다 맛있는 음식이 또 다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티아라가 대식가의 면모를 보였다.
8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된 ‘티아라 은정X효민X지연 같이 먹어요’에서는 티아라가 음악 방송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효민은 “이번 활동 때 리허설 올라가기 전에 피자를 시켰다. 내려와서 바로 먹어야 되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은정이 “방송국에 계신 관계자분들은 눈치채셨을지 모른다. 무대 끝나고 저희가 뛰면 음식이 도착했다는 뜻이다”라고 말을 이었다.
효민은 “무대 끝나고 ‘열심히 하셨다’, ‘잘했다’ 라는 말보다 ‘밥 왔다’라는 말이 제일 행복하다”며 “각 방송국마다 맛있는 음식이 또 다르다”고 전했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스타K', TOP10인 그리고 김연우·김범수의 '하나되어'
- '오 마이 금비' 오지호, 오윤아에 "마약 운반하다 도망쳤다면서?"
-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이민호에 "혹시 날 사랑할 계획 있나?"
- 'V앱' 티아라 효민, 엉뚱한 찜닭 맛 표현 "띵동띵동"
- '푸른 바다' 조정석, 전지현에 충고 "인밍아웃 금지"
- '슈퍼스타K' 김영근·개코, 지리산 소울과 실력파 래퍼의 만남
- 천정명 "하지원의 또 다른 매력 알 수 있을 것"
- JTBC, 미디어어워드 '미디어대상' 수상..'신뢰받는 미디어 1위'
- '목숨 건 연애' 하지원X천정명 "생방송은 처음..긴장된다"
- 비투비 서은광, 김진경 속눈썹 떼며 '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