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정 한국맥널티 대표 '여성경제인의 날' 산업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맥널티(222980)는 이은정
(사진)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제20회 여성경제인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고 이날 밝혔다. 여성경제인의 사기 진작과 근로자 의욕고취를 위해 1996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 대표는 "‘세계를 누비는 여성기업’이라는 행사의 주제처럼 여성들이 활발하게 능력을 발휘해 대한민국 경제를 이끄는 핵심에 다수 포진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여성경제인의 날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관한다. 여성경제인의 사기 진작과 근로자 의욕고취를 위해 1996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 대표는 회사 설립 후 커피에 대한 철저한 시장 조사와 연구개발로 기업을 꾸준히 성장시키고 커피 문화를 알리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무역회사에서 근무하던 그는 외환위기(IMF) 당시 1997년 미국 맥널티 카페를 인수했다. 기존 원두커피 사업과 제약사업에 진출하며 사업 다각화를 도모했으며 지난해에는 증시에 상장했다.
이 대표는 “‘세계를 누비는 여성기업’이라는 행사의 주제처럼 여성들이 활발하게 능력을 발휘해 대한민국 경제를 이끄는 핵심에 다수 포진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神이 내린 몸매' 벨라 하디드.. 인형 비주얼에 늘씬한 몸매로 시선 올킬
- 朴 대통령, '세월호 침몰 때 일부러 부스스한 머리 연출'
- '니콜 셰르징거' 한껏 빗어올린 머리에 시원한 눈매.. 야성적인 의상까지 섹시해~
- 천재 감독 차은택의 몰락.. "차은택은 타락한 아티스트"
- 이재용은 박근혜를 닮았다 정청래 주장
- 수서~평택 잇는 SRT 철길따라 집값도 '들썩'
- 박근령 박근혜도 대통령 이전에 사람..최순실에 속은 것
- 'G6' 위기의 LG 스마트폰 살릴까
- 투표 대신 카톡.. 국회의원 비난도 응원도 SNS로
- 아마존 94만벌 드레스 중 딱 하나 고르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