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두 '도깨비' 출연확정, 이동욱 저승사자 콤비役(공식입장)

뉴스엔 2016. 12. 7. 0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두가 저승사자로 변신한다. 배우 김기두 소속사 태풍엔터테인먼트는 12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기두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도깨비(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제작 화앤담픽처스)’에 합류한다. 이동욱과 콤비를 이루는 동기 저승사자 역"이라고 밝혔다. 극 중 김기두는 유쾌한 저승사자 동기 역으로 출연, 이동욱과 함께 콤비를 이루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알려졌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기두가 저승사자로 변신한다.

배우 김기두 소속사 태풍엔터테인먼트는 12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기두가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도깨비(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제작 화앤담픽처스)’에 합류한다. 이동욱과 콤비를 이루는 동기 저승사자 역”이라고 밝혔다.

tvN 드라마 ‘도깨비’는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와 ‘드림하이’ ‘비밀’ 등을 연출한 이응복 PD가 올 상반기 신드롬을 일으킨 ‘태양의 후예’ 이후 다시 호흡을 맞추며 기대를 모은 작품.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와 그의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로 특히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극 중 김기두는 유쾌한 저승사자 동기 역으로 출연, 이동욱과 함께 콤비를 이루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알려졌다.

김기두는 “좋은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비밀 등 전부 너무 재밌게 본 작품들이라 출연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다. 이번 역할은 저승사자로 독특한 역할이라 더 재밌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김기두가 출연하는 tvN ‘도깨비’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사진=태풍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주진형 전 대표, 재벌들에 “누군가 감옥가지 않으면 이런 일 반복될 것”샤론스톤, 새 남친 생겼다 ‘해변 수영복 데이트 포착’[파파라치컷]‘박근혜 키즈’ 이준석이 말하는 최태민부터 억대 굿판설까지(풍문쇼)살빠진 브리트니, 과감한 복근 노출에 망사스타킹 패션[파파라치컷]‘서프라이즈’ 쥬세리노, 마이클잭슨 사망-도널드트럼프 당선도 예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