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하니에 나온 정유라.. 샤넬 쇼핑백 든 최순실 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BS의 간판 프로그램 보니하니에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졌다. 초등학생이던 정유라가 승마를 하고, 학교 생활을 하는 모습 등을 9분이 넘는 시간 동안 다뤘다.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정유라는 승마 유망주로 소개됐다. 프로그램 끝에는 정유라의 어머니인 최순실의 모습도 잠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BS의 간판 프로그램 보니하니에 최순실의 딸 정유라가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졌다. 초등학생이던 정유라가 승마를 하고, 학교 생활을 하는 모습 등을 9분이 넘는 시간 동안 다뤘다. 방송 끝에 젊은 시절 최순실의 모습도 나왔다.
조선일보는 7일 페이스북에 독자 제보를 통해 확인했다며 2006년 7월 방영된 보니하니 영상 한편을 공개했다. 영상보러가기.
방송에서 정유라는 개명 전 이름인 정유연으로 등장했다.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정유라는 승마 유망주로 소개됐다. 진행자들은 "우리를 보기위해 예쁜 공주님이 말타고 왔다"고 정유라를 한껏 치켜세웠다.
프로그램 끝에는 정유라의 어머니인 최순실의 모습도 잠시 등장했다. 한 승마대회에 참석한 정유라와 함께 나온 최순실은 명품 브랜드인 샤넬이 적힌 쇼핑백을 들고 있었다. 정유라가 이 대회에서 장려상을 타는 장면도 방송에 나왔다.
이날 방송에는 정유라가 학교 방송반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모습과 일상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 있는 호화로운 집에서 산다는 점 등을 눈여겨 봤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미란다 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국민일보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gochung@kmib.co.kr)/전화:02-781-9711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했.습.니.다" 주진형 한화증권 전 대표 vs 이완영 의원 설전 영상
- "우리라고 다를까요.. 고맙고 죄송" 휴무일 촛불 드는 경찰관들
- "재벌, 조폭같다" 등 뒤 쓴소리에 회장님 표정 변화(영상)
- [영상] 재벌 총수 국회 온 날, 시위대 폭행한 의문의 남성들
- "朴 대통령, 세월호 당일 '올림머리' 하느라 90분 허비"
- 보니하니에 나온 정유라.. 샤넬 쇼핑백 든 최순실
- '4가지 문장' 빼면 무음.. 이재용 청문회 답변 수준
- '재벌 회장 조퇴 요구' 쪽지, 이완영 행적 살펴보니
- "대통령, 창조경제 논할만한 머리 안돼" 청문회 '팩트 폭행' 영상
- 이재용 부회장 "의원님, 송구" 연발에 네티즌이 붙인 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