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2016 스노우애슬론'성료

전상희 2016. 12. 6.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상트(DECENTE)가 주최한 '2016 데상트 스노우애슬론' 2016 DESCENTE SNOW-ATHLON)이 12월 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크로스컨트리 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스노우애슬론은 눈 위를 달리는 러닝환경과 장애물 코스를 결합해 윈터러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신개념 대회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6 데상트 스노우애슬른 대회.
2016 데상트 스노우애슬른 대회.
데상트(DECENTE)가 주최한 '2016 데상트 스노우애슬론' 2016 DESCENTE SNOW-ATHLON)이 12월 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크로스컨트리 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스노우애슬론은 눈 위를 달리는 러닝환경과 장애물 코스를 결합해 윈터러닝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시한 신개념 대회다.

이날 1,000 여명의 레이스 참가자들은 오후 1시 스타트라인을 출발해 스노우 구간과 장애물 구간으로 구성된 총 7.5km의 코스에 도전하여 역동적인 레이스를 경험했다. 레이스를 완주한 참가자들은 완주 기념 메달을 받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자신의 한계를 극복한 뜻 깊은 순간을 만끽했다.

이번 스노우애슬론 현장에서는 본 행사인 레이스 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었다. 데상트의 겨울 러닝화인 블레이즈 터프를 신고 진행된 체험이벤트 '익스트림 터프'에서 최고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는 괌 여행권을 획득하는 기쁨을 누렸다.

2016 데상트 스노우애슬른.
2016 데상트 스노우애슬른.
한편, 대회 종료 후 6시부터는 스노우애슬론 레이스의 열기를 이어간 애프터파티 '스노우 그라운드(Snow Ground)'가 진행됐다. 스노우애슬론 참가자와 지인들은 파티 장소로 마련된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뮤직텐트에서 인기 래퍼 헤이즈의 무대와 디제잉 음악, 미니게임과 휴식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열정적으로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서 코스 완주 후 결승선을 통과한 한 참가자는 "눈 위를 달리는 경험과 함께 스노우 네트, 블레이즈 터프와 같은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며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해보는 뜻 깊은 경험이었다"며 "익스트림한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마니아들을 위해 이러한 대회가 많이 개최되었으면 한다. 애프터파티 또한 색다른 이벤트로 기억에 남는다"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스포츠 마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기쁘다"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기획한 윈터러닝 대회를 통해 익스트림 스포츠 열기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곰탕 대신 먹는 아침대용식, 영양분이 엄청나네~
 ▲ 인기 걸그룹 멤버, 암투병으로…
 ▲ 영화감독 “겁탈신, 연출 아닌 실제상황”
 ▲ 유명 아이돌, 아나운서와 은밀한 만남
 ▲ 톱스타 “동료배우와 불륜, 사랑 아녔다”
 ▲ 엄태웅 부부 근황, 발리서 가족 여행 중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남성의 정력! 힘! 파워! '7일 무료체험'... 하루 한알로 불끈
젝시오 프라임 '7번아이언' 69,000원 한정판매! 로얄 에디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