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터 시더 컬러 활용 팁

2016. 12. 5.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한 레드? 짙은 핑크? 그것도 아니면 브라운 레드?

한마디로 설명하기 어려운 만큼 오묘한 무드를 완성하는, 이번 시즌 핫 트렌드 ‘더스티 시더’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부들부들 소프트 네일 누드 컬러가 지겨운 오피스 우먼들을 위한 뉴 네일 컬러. 핑크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더해져 칙칙했던 오피스 룩을 탈피하기에 딱이다. 에리아 쇼처럼 작은 아트를 활용해 애교 있게 연출하는 것도 추천!

우아한 글로시 립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더스티 시더 특유의 컬러감 덕에 립 메이크업 하나만으로도 우아함을 뽐낼 수 있다. 매트한 것보다는 비비안 웨스트우드 쇼처럼 살짝 글로시하게 마무리할 것.

큐트 뱀파이어 아이 눈두덩부터 언더라인까지 컬러를 더해 뱀파이어처럼 묘한 룩을 연출해볼 것. 핑크보다는 어둡고, 레드보다는 부드러운 컬러 덕에 귀여운 뱀파이어로 변신할 수 있다.섹시한 스머지 립 입술 전체에 핑크 립스틱을 바른 뒤, 더스티 시더 컬러로 입술 중앙의 외곽선에만 라인을 그릴 것. 마치 격렬한 키스를 막 끝낸 듯 번진 모양새가 오히려 더 섹시해 보인다.

명화 속 소녀 치크 더스티 시더 컬러 치크를 묻힌 커다란 브러시로 광대뼈 라인을 따라 크게 굴리며 넓게 펴 바르면 명화 속에서 수줍게 웃는 소녀처럼 우아한 룩이 완성!

Editor 정주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