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공유, 샤워가운 입고 '깜짝'..남다른 연기 디테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유가 세심하고 디테일한 연기로 '도깨비'를 완벽히 그려내고 있다.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 제작진이 공유의 '화들짝 샤워가운' 장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9일 방송되는 '도깨비' 3회 속 한 장면으로, 사진 속 공유는 샤워가운을 걸쳐 입고 뭔가에 깜짝 놀란듯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공유가 세심하고 디테일한 연기로 '도깨비'를 완벽히 그려내고 있다.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 이하 '도깨비') 제작진이 공유의 '화들짝 샤워가운' 장면 스틸컷을 공개했다.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다.
작품 속 공유는 '전무후무' 도깨비 캐릭터 김신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무신(武神)의 모습부터 도깨비 신부를 구해주는 로맨틱하고 다정다감한 면모, 그리고 저승사자와 티격태격 '브로맨스'까지 총천연색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은 9일 방송되는 '도깨비' 3회 속 한 장면으로, 사진 속 공유는 샤워가운을 걸쳐 입고 뭔가에 깜짝 놀란듯 바닥에 주저앉아 있는 모습이다. 눈을 크게 뜬 채 바닥에 앉아 양쪽 팔로 간신히 몸을 지탱하고 있는 공유의 모습이 호기심을 유발시키고 있다.
제작사에 따르면 공유의 '화들짝 샤워가운' 장면은 지난 11월 '도깨비' 세트장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공유는 장면상 촉촉히 젖어 있어야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디테일한 부분 하나하나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주위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 촬영이 시작된 후에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하는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발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은 "공유는 아주 짧은 장면도 소홀히 하지 않고 끝까지 분석하고 연구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귀감이 되고 있다"며 "3회부터는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 그리고 도깨비 가신 육성재의 티격태격 '브로맨스'와 도깨비 신부 김고은과 미묘한 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질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도깨비'는 매주 금, 토 저녁 8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화앤담픽처스]
공유 | 도깨비 | 이동욱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토리·영상·브로맨스..'역대급'이란 칭찬 아깝지 않은 '도깨비'
- '도깨비' 시청률 상승 '8.3%', 공유X이동욱 카리스마 엔딩 '여심 저격'
- [시선강탈] '도깨비' 공유X이동욱, 김고은 위해 뭉쳤다
- [TV온에어] '도깨비' 공유, 김고은에 본능적으로 이끌렸다
- '도깨비' 제작진 "공유, 촬영 내내 정지훈 배려해..훈훈"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