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하게 위대하게' 설현, 찜질복 입고 섹시댄스 "민망함에 털썩"

입력 2016. 12. 4. 16:51 수정 2016. 12. 4.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타깃 설현이 새빨간 찜질복과 양머리를 장착한 모습으로 섹시댄스를 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찜질방을 핫하게 달군 설현의 섹시댄스는 어땠을지, 시청자들이 알 수 없었던 설현의 리얼한 평소 모습이 공개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방송은 오늘(4일) 밤 6시 45분에 방송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은밀하게 위대하게’ 설현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타깃 설현이 새빨간 찜질복과 양머리를 장착한 모습으로 섹시댄스를 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찜질방에서 뜬금포 섹시댄스를 추는 설현의 스틸을 공개했다.

설현은 긴 머리를 뒤로 휙 넘기며 섹시한 웨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허리에 손을 척 얹고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첫 타깃이 된 설현이 AOA 멤버들의 작전에 낚여 찜질방에서 뜬금없이 섹시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

AOA 멤버들은 “지금 난리가 났어요”라고 분위기를 띄우며 능청스러운 연기와 자연스러운 작전으로 설현 속이기에 온 힘을 다했다는 후문. 설현은 뜬금없는 멤버들의 요구에 꼼짝없이 응하고 난 뒤 부끄러움이 몰려오자 털썩 주저앉으며 민망함에 몸서리쳤다고 전해져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제작진은 “AOA 멤버들과 함께 계획한 세밀한 작전에 설현이 자연스럽게 빠져들었다. 설현의 찜질방 섹시댄스를 기대해달라”면서 “오늘 드디어 첫 방송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꼭 본 방송을 통해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찜질방을 핫하게 달군 설현의 섹시댄스는 어땠을지, 시청자들이 알 수 없었던 설현의 리얼한 평소 모습이 공개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첫 방송은 오늘(4일) 밤 6시 45분에 방송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