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수경, 시청자 홀린 예측불허 엉뚱매력

황지영 2016. 12. 3.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배우 이수경이 엉뚱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는 수도권 기준 7.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방송에선 이수경의 예측불허 통통 튀는 싱글라이프, 대세 스타 이시언의 고향 방문기, 동심파괴 끝판왕 기안84의 육아일기가 공개됐다.

특히 이수경은 검색어 1위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시청자 관심을 받고 있다. 엉뚱함 터지는 모습들은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거실 침대 위에서 세상 편한 자세로 뒹굴거리며 만화를 시청하는가 하면, 취식까지 모두 해결하며 자신만의 반경 1m 라이프를 즐겼다. 한혜진은 이불을 무심하게 밟고 다니는 독특한 캐릭터의 이수경을 보고 “드라마 꼭 봐야겠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대여섯살 아이들이 저렇게 행동한다”며 맞장구 치며 이수경의 모습을 보고 놀람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이수경의 ‘초딩력’은 밖에서도 계속됐다. 이수경은 집 앞 문구점에 들렀고, 장난감을 쇼핑하며 초딩 미소를 띄웠다. 쇼핑에 열을 올리던 이수경은 이전에 봐둔 액체괴물 장난감이 품절되자 세상 무너진 듯 아쉬워했고, 그런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그는 “저는 피터팬 증후군이 조금 있는 것 같아요”라며 “어렸을 때 즐거웠던 상황을 반복하고 싶어요”라고 어린이 취향의 이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극중 가수역을 맡은 이수경은 노래연습에 나섰다. 이수경의 음정무시 노래를 들은 전현무가 “감독님이 잘 모르셨겠죠? 노래실력을..”라고 물었고, 이수경은 “이제는 노래 씬을 잘 안주신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알몸 사진 담보로 돈 빌렸다가…최악의 누드 유출사고

[MAMA] 엑소, 4년연속 대상..BTS·트와이스도 영예

[리뷰IS] ‘도깨비’,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많았다

‘옥중화’ 측, “정윤회 아들 출연? 전혀 몰랐던 사실”

[화보IS] 한가은, ‘역대급 글래머 모델 등장’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