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사인' MV 스틸컷 공개..특급 카메오 기대

이린 기자 2016. 12. 2. 09: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엠블랙 출신 가수 천둥이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사인’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천둥은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THUNDER(썬더)’ 타이틀곡 ‘사인(Sign)’의 뮤직비디오 스틸컷 두 장을 공개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둥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그룹 엠블랙 출신 가수 천둥이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사인’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일 천둥은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미니앨범 ‘THUNDER(썬더)’ 타이틀곡 ‘사인(Sign)’의 뮤직비디오 스틸컷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은 레드 톤의 배경과 같은 톤의 천둥의 의상이 어우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천둥은 우월한 비주얼에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의 남성미까지 장착,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천둥은 스틸컷 속 뒷모습만 공개된 의문의 여성과 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뮤직비디오 속 둘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특급 카메오가 깜짝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카메오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천둥의 첫 솔로 앨범 ‘썬더’는 천둥이 솔로 뮤지션으로서 내딛는 첫 발걸음이자, 한층 깊어진 음악적 존재감을 알리는 출사표와 같은 앨범이다. 데뷔 초창기 때부터 작사 및 작곡 활동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며 트레이닝을 받고, 엠블랙 음악 작업에도 묵묵히 참여해왔던 천둥은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인 역량을 한껏 발휘, 다섯 곡 모두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미니 앨범은 트렌디한 팝 장르 중심으로, 구하라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됐던 타이틀곡 ‘사인’을 비롯해 래퍼 베이식과 자이언트핑크가 각각 피처링에 참여한 ‘룩 앳 미(Look At Me’와 ‘인 타임(In Time)’ 등 천둥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다섯 곡이 수록돼 있다.

천둥의 첫 솔로 앨범 ‘썬더’는 7일 0시 발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천둥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