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반전의 매력 공개..'OMG'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인국은 오는 12월 2일 공개되는 더블케이(Double K))의 신곡 발표 지원사격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얼굴의 절반이 각각 다른 느낌으로 담겨 몽환적인 느낌과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인국이 피처링은 물론 작곡, 작사, 멜로디 메이킹까지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선 더블케이의 신곡 ‘OMG’는 퓨처베이스와 힙합 느낌의 신나는 파티곡인 동시에 많은 유혹에 노출되어있는 서울의 주말 밤을 묘사하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서인국은 오는 12월 2일 공개되는 더블케이(Double K))의 신곡 발표 지원사격에 나선다. 앞서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얼굴의 절반이 각각 다른 느낌으로 담겨 몽환적인 느낌과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스타일링부터 눈빛까지 종영된 드마라 ‘쇼핑왕 루이’ 속 캐릭터와는 180도 달라 더욱 이목을 끌었다.
서인국이 피처링은 물론 작곡, 작사, 멜로디 메이킹까지 참여하며 지원사격에 나선 더블케이의 신곡 ‘OMG’는 퓨처베이스와 힙합 느낌의 신나는 파티곡인 동시에 많은 유혹에 노출되어있는 서울의 주말 밤을 묘사하는 곡이다. 노래 피처링에는 서인국이, 랩 피처링에는 도끼가 참여해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스노트' 김준수X한지상, 新 조합 베일 벗었다.. M/V 공개
- '미씽나인', 역대급 재난 드라마.. 실종자 9인 공개
- '걸크러시' 마틸다, '제6회 대한민국한류대상' 라이징 스타상 수상
- '말하는대로' 김세정, 눈물의 고백 "울 줄 아는 사람 됐다"
- 고아라, SM과 전속계약 만료
- 젝키는 '커플'로, 고지용은 '슈퍼맨'으로..팬반응 제각각
- 제시카, 12월 새 앨범 '원더랜드' 발표 (공식입장)
- '라디오스타' 이재진, 젝스키스에 바꾼 전화번호 숨긴 이유?
- 공명♥정혜성, '우리 결혼했어요' 새내기 커플 합류 (공식입장)
- '불타는 청춘' 구본승 "이연수와 뽀뽀, 설렘 없었다면 거짓말"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