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 서영, 선배 주현과 다정한 인증사진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6. 11. 30. 08:01
배우 서영이 SBS 월화극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주현과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서영은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현을 두 팔로 안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회장님, 울 회장님, 외출할 땐 멋들어지게 꾸미시고, 실제로도 엄청 멋지신 선생님과 찰칵!! 근데 김사부가 대체 언제쯤 울 회장님 심장을 고쳐주시려나… <낭만닥터 김사부> 본방사수”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 속 서영과 주현은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였다.
서영은 극중 카지노의 주 지배인 역을 맡아 신회장(주현)의 오른팔로 등장했고 현재 주 지배인과 신회장은 드라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현재 드라마는 동시간대 1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줄거리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서영은 또한 배우 김민준과 호흡을 맞춘 영화 <미스 푸줏간>의 다음 달 개봉도 앞두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유연석), 윤서정(서현진)이 펼치는 진짜 의사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경실, 직접 밝힌 입장 “용산구 아파트 경매 취소…잘 해결됐다”
- [스경X이슈] ‘불꽃야구’ 제동? JTBC 신고로 삭제··· “복구할 것” 갈등ing
- 실형에 상심한 김호중, 내년 성탄절 이브에 출소
- “방송 잘리고 손절당해” 전한길, 결국 강단 은퇴
- 황정음 ‘연예계 코인퀸’ 등극···김남국 넘는 성공사례 나오나
- ‘원조 옥순’ 임성언, 오늘(17일) 사업가와 결혼
- [SNS는 지금] ‘지연과 이혼’ 황재균, 아기 탄생 경사 “빨리 커서 야구하자”
- 이상민 아내, 상당한 재력가였나 “돈은 내가 많아” (돌싱포맨)
- “좌파인데 이재명 지지는 못하지” JK 김동욱, 金 공개 지지 이어 진보 연예인들 비난
- [전문] ‘임지연♥’ 이도현, 전역 소감 “1년 9개월, 참 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