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김태우, 닮은꼴 파트너 추상민과 '환상적 무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태우가 추상민과 함께 다시 한 번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김태우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 god의 오랜 팬이었던 닮은꼴 듀엣 추상민과 함께 다시 한번 명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5일 방송될 ‘듀엣가요제’에서는 외모와 목소리 모두 닮은꼴인 두 사람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가수 김태우가 추상민과 함께 다시 한 번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김태우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서 god의 오랜 팬이었던 닮은꼴 듀엣 추상민과 함께 다시 한번 명품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8일 방송됐던 ‘듀엣가요제’ 1라운드에서 김태우의 듀엣이 된 추성민은 큰 키에 남성적인 외모로 수염까지 기르고 나와 김태우와 닮은꼴 외모를 자랑했다. 무대에서 노래를 시작하자 외모만큼이나 꼭 닮은 깊고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청중들의 감탄을 샀다.
1라운드에서 김태우&추상민 듀엣은 호쾌한 목소리로 이적의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를 열창하며, 파워풀한 듀엣 무대를 완성해 화제를 보은 바 있다.
이에 5일 방송될 ‘듀엣가요제’에서는 외모와 목소리 모두 닮은꼴인 두 사람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듀엣가요제’는 오는 2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리, 부상 논란 직접 해명 "실수로 다쳤어요..걱정 끼친 것 같아 미안"
- '운빨 레이스' 음모와 배신의 향연..첫 우승팀은 누구?
- 김윤아, 12월 8일 솔로 앨범 '타인의 고통'으로 컴백
- '아스트로 프로젝트' 윤산하 "인기 비결? 나의 귀여움 때문이 아닐까"
- 싱어송라이터 짙은, 신곡 '첫눈' 공개..25일 정오
- 성준, '우사남'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김영광-이수혁 응원합니다"
- 한고은, 겨울을 훈훈하게..'나누면 행복'서 희망 실천
- '아스트로 프로젝트' 차은우 "내 외모 준수한 편일 뿐..그 이상은 아냐"
- 확 바뀐 '예능연구소', 'SNL코리아' vs '코미디빅리그' 토크 대결 예고
- '무한도전' 정준하, 북극곰 만나고 대상 예약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