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숙, '미씽나인' 출연 확정..백진희 압박하는 조희경 役

김예나 기자 2016. 11. 24. 0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옥숙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송옥숙이 '미씽나인' 출연을 확정지었다.

24일 소속사 크다컴퍼니는 "송옥숙이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연출 최병길)에서 조희경 역으로 최종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드라마에서 송옥숙이 맡은 조희경은 유일한 생존자 라봉희(백진희)를 압박하는 특별조사위원회 위원장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그간 드라마 '38 사기동대' '아이가 다섯'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드러낸 송옥숙이 '미씽나인'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씽나인'은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실종된 9명의 사람들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드라마다. 비행기 추락사고라는 소재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펙타클한 전개가 색다른 신선함을 자아낼 전마이다. '역도요정 김복주' 후속으로 2017년 1월 방송 예정.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크다컴퍼니]

미씽나인 | 백진희 | 송옥숙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