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92 클럽' B1A4 산들, 이야기 잘 들어주는 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문별과 B1A4 산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친절한 초대석’ 코너에는 신곡 ‘데칼코마니’로 컴백한 마마무가 출연했다. 이날 1992년생 멤버 문별은 연예계 동갑내기 ’92클럽’ 멤버 중 잘 맞는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B1A4의 산들을 뽑았다. 마마무는 현재 ‘데칼코마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B1A4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마마무 문별과 B1A4 산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친절한 초대석’ 코너에는 신곡 ‘데칼코마니’로 컴백한 마마무가 출연했다.
이날 1992년생 멤버 문별은 연예계 동갑내기 ’92클럽’ 멤버 중 잘 맞는 멤버가 누구냐는 질문에 B1A4의 산들을 뽑았다.
그는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친구가 산들이다. (가요계) 선배님이라 고민이 있을 때 물어본 적이 있다. 그럴 때마다 착하게 답해줘서 너무 감동 받았다”며 이어 “산들은 진짜 친구같다. 저도 다 도와줄 순 없지만 고민이 있을 때 들어줄 순 있어서 좋다”고 답했다.
마마무는 현재 ‘데칼코마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B1A4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FT아일랜드 최종훈, '마이 온리 러브송' 카메오.. 공승연 연인 役
- 웃음과 감동을 한 번에! '세얼간이 감독판' 명장면 셋
- 씨스타 효린, '원스텝' 어쿠스틱 버전 공개
- '낭만닥터 김사부' 서은수, 유연석·김민재와 삼각관계 될까
- '오금비' 허정은에게 말싸움 고수의 향기가 난다
- '미씽나인', 배우·제작진 총출동한 기원식 '훈훈'
- 더이스트라이트 막내 라인, '펜 파인애플 애플 펜' 패러디..'비글미의 끝판'
- '마음의 소리' 엔딩컷의 비밀..'조석 작가의 선물'
- 한국판 '크리미널 마인드' 시놉시스 공모전, 접수 기한 12월 31일까지 연장
- '명품 보컬' 윤미래, '푸른 바다의 전설' OST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