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슈퍼키드, 27일 콘서트..수험생+직장인에 활력 선사

김미화 기자 2016. 11. 22. 0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슈퍼키드가 콘서트와 쇼케이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인트 콘서트'를 연다. 슈퍼키드는 오는 27일 '2016 슈퍼키드 선댄스 조인트 콘서트'를 통해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 업무로 피곤한 직장인들 등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열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콘서트와 쇼케이스가 함께 진행되는 조인트 콘서트답게 슈퍼키드의 멤버 징고의 솔로곡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불어넣고 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슈퍼키드 / 사진=JDB
슈퍼키드 / 사진=JDB

밴드 슈퍼키드가 콘서트와 쇼케이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인트 콘서트'를 연다.

슈퍼키드는 오는 27일 '2016 슈퍼키드 선댄스 조인트 콘서트'를 통해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 업무로 피곤한 직장인들 등 일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열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슈퍼키드가 종합엔터테인먼트사 JDB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은 후 열리는 첫 콘서트인 만큼 신선하고 폭발적인 무대로 가득한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슈퍼키드는 각종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행사를 종횡무진하며 공연 횟수만 2000회를 넘는 만큼 10년차 밴드의 내공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어 있다고.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 락 음악부터 달달한 발라드 곡까지 슈퍼키드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가 11월의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콘서트와 쇼케이스가 함께 진행되는 조인트 콘서트답게 슈퍼키드의 멤버 징고의 솔로곡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욱 불어넣고 있다.

한편 '2016년 슈퍼키드 선댄스 조인트 콘서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플랫폼 창동 61 레드박스에서 공연되며 네이버 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