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이서진, 연기+예능 다잡은 '만능 치트키 스타' 1위

허설희 2016. 11. 21. 2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이서진이 '만능 치트키 스타' 1위에 등극했다.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공개'에서는 '못하는 게 뭐야? 만능 치트키 스타'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이서진이 1위에 올랐다. 이서진은 지난 2013년 나영석PD에 속아 할배 4인방과 함께 '꽃보다 할배'를 통해 여행을 떠났다. 얼떨결에 9박 10일 간의 유럽 여행길에 올랐다.

그는 유학파 출신답게 수준급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평소 투덜대는 모습과 달리 할배들의 가이드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하며 '국민 짐꾼'으로 떠올랐다. 요리까지 완벽히 했다.

이어 '삼시세끼'에 출연해 '꽃보다 할배'에더 보여준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그 결과, 매 시즌마다 평균 10%대의 높은 시청률을 올리며 예능계 보증 수표로 자리 잡았다.

이서진은 예능 외에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한 배우. '다모', '이산' 등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났다.

[사진 = tvN 방송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