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아름, 늘품체조 논란에도 꿋꿋 행보 '글램핏 전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늘품체조’ 논란에 휩싸인 뒤에도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건강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정아름은 2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홈트레이닝 글램핏 영상을 공개했다. 톱에 밀착 트레이닝복 팬츠 차림의 정아름은 덤벨, 물병 등을 이용해 글램핏 시범을 진지하게 선보이고 있다. 정아름은 최근 ‘늘품체조’ 논란에 휩싸였으나 SNS를 통해 운동을 전도하는 ‘건강전도사’로의 행보를 꿋꿋하게 걸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늘품체조’ 논란에 휩싸인 뒤에도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건강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정아름은 2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홈트레이닝 글램핏 영상을 공개했다. 글램핏은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 중심의 운동법이다.
톱에 밀착 트레이닝복 팬츠 차림의 정아름은 덤벨, 물병 등을 이용해 글램핏 시범을 진지하게 선보이고 있다.
정아름은 최근 ‘늘품체조’ 논란에 휩싸였으나 SNS를 통해 운동을 전도하는 ‘건강전도사’로의 행보를 꿋꿋하게 걸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늘품체조’에 추가 예산이 투입됐다는 비판이 나왔고 문화체육관광부는 정아름이 제안했다고 떠넘겼다. 그러나 정아름은 “내가 아닌 차은택이 제안했다. 내가 한걸로 하라고 강요받았다”고 폭로한 바 있다.
사진=정아름 인스타그램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 환경보호 하느라 샤샤샤~ 알뜰살뜰 아이디어 넘치는 당신이라면? (6월 19일까지 참여하세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송종국 이혼' 박잎선 딸 지아 근황, 몰라볼 뻔
- 18세 여배우의 자신 있는 민낯 '피부나이 2살?'
- 최순실 연예인 관련 없다더니..YG, 1000억원대 수익
- 엄태웅 아내 윤혜진 "결혼생각 없었다" 아이 생긴 이유는..
- 이승철 前 매니저, 박대통령과 찍은 사진 올리더니..
- '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근황 "한여름에도 완전 무장"
-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5kg '앙상한 몸매' 충격
- 길용우 아들, 현대차 그룹 정성이 딸과 결혼..알고보니 정치 경력까지
- 송중기, 사생활 유출 "전 여친, 사진 유포"
- 노현정, 길용우 아들·현대차 정성이 고문 딸 결혼식 참석..단아한 자태